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부평 트라이벌 타투 잘하는곳

부평 트라이벌 타투 잘하는곳

 

 

 

 

안녕하세요 타투 잘하는곳 부평 DN스튜디오예요

오늘하루 즐겁게 보내셨어요?

불토니깐 이제 즐거운 하루가 시작인분들도

계시겠네요~

 

오늘은 트라이벌 타투 작업 소개해드려요~

제가 소개해드리는 사진은 모두 저희 DN에 후기 사진이라는거

아시죠?ㅎㅎ

 

 

 

 

 

 

 

 

트라이벌이란 문양을 의미하는데요

아주 옛날 인디언들또는 주술을 부리는 사람들이

사용하던 문양을 새기는것이 트라이벌 타투라고 해요

그외에 늑대와 곰같은 동물들에 문양도 있다고 하네요

 

 

 

 

 

 

 

문양안에는 용맹함과 의미가 드러있다고 하는데요

트라이벌 타투를 선택하시는 분들께선 특별한 의미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요즘에는 예전과는 다르게 뜻은 없지만

문양만으로도 신비함과 남성적임을 표현할수 있는 도안들이 많기때문에

뜻에 큰 의미를 두지 않으시는 분들도 많아요~

 

 

 

 

 

 

용맹스러움이 한컷만으로도 느껴지시죠?ㅎㅎ

강인함을 원하시는 여성분들도 가능하구요

남성적인 도안외에도 신비스럼움을 표현해주는 도안들도

많이 있으니 걱정마세요~

부평 타투 잘하는곳 DN에서 그런걱정을 해결해드릴게요

 

 

 

 

 

 

트라이벌 타투는 팔이 짧아지면서 많이 볼수 있을실텐데요

한번쯤은 나도해볼까? 나도 하고싶다 생각하셨을거예요

고민만 하셨던 분들은 타투 잘하는곳 부평DN으로 고고하세요 ㅎㅎ

 

 

 

 

 

 

부평 타투 잘하는곳 DN에선 여러가지 작업후가 사진 소개해드리고 있는데요

다음주쯤에 트라이벌 더많은 사진소개해드릴게요 ㅋㅋ

오늘은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