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자 패션 타투 매력속으로

 

여자 패션 타투 매력속으로

 

 

더워지는 름하면 생각나는 것들이 무엇일까요?

바다 수영장 ? 연관되는 단어가 떠오르죠

바로 타투가 아닐까 싶은데요

패션타투가 큰 자리를 차지하는 만큼

여자타투로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어요

 

 

 

 

 

역시 여자라면 나비죠?ㅎㅎㅎㅎ

라인만으로 작업한 모습이예요

기에 컬러감을 추가하면 지금과는 다른 느낌이

되구요 ~

 

 

 

 

 

우정 타투라고 할수 있겠네요~

연인과도 가능하고 친구도 좋고~

가족끼리도 좋을거같아요

 

 

 

 

 

 

여자타투 젤 많이 선택하시는 위치가

허리 발목 등 인데요

아무래도 허리쪽은 사이즈가 좀 커질수밖에 없는거같아요

 

 

 

 

 

 

위에 나비에 컬러감을 더하면 이런느낌이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패션타투는 사이즈가 너무 크지도 또한 그렇게 화려하지도 않아요

말그대로 악세사리같은 느낌으로 새겨진다고 보시면 될듯하네요^^

 

 

 

 

 

꽃과 나비 팅커벨이 여자타투로 인기가 좋지만

생김새와 컬러감은 확달라요 같은 주제라고해도

너무 흔한건 아닐까라고 걱정안하셔도 된답니다.

 

 

 

 

 

 

이니셜을 함께 새기시는분들도 레터링을 패션타투와 함께

새기시는 분들도 계세요 타투에 모든 작업은 자신에 선택이예요

내가 하고싶은거 망설이지말고 선택하시면 된답니다~

 

여자 패션 타투 더많은 도안가 후기로 찾아뵐게요

좋은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