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타투 부평타투 가격은 얼마나할까?

 

인천타투 부평타투 가격은 얼마나할까?

 

 

 

안녕하세요 인천타투 DN 인사드려요

아침부터 비가 내리더니 지금은 그친듯하네요

더많이 왔어야 할텐데 ..

가뭄이 심각한 단계에 이르렀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오늘은 여러가지 타투 작업들 사진

함께 모아서 보여드릴게요

부평타투 DN에서 작업진행하신 분들에

멋진모습이예요

 

 

 

 

 

 

이런도안들은 어디에나 작업가능하겠죠?

등도 좋고 다리에도 좋고 작은 사이즈로 발목에도 괜찮아요

주제를 붙여서 소개해드리는 도안들은

인기가 좋은 도안들이라 할수 있어요

 

그렇다고 지금 소개해드리는 도안들이

인기가 없다는게 아니라ㅎㅎ

특이한 도안들도 많이 있다는걸 보여드리고 싶었어요

 

 

 

 

 

인천타투 부평타투에서 자랑하는 이레즈미 도안이예요

 

 

 

 

 

 

마치 그림자같은 효과를 주어

더욱더 풍성한 모습을 연출했어요

캐리비안해적에 나오는 한척에 배같은 모습이네요 ㅎㅎ

 

역시 인천타투 부평타투하면 DN아니겠어요?

 

 

 

 

 

내가 하고싶은 사이즈 이미지는 정했지만

가장 궁금한부분 가격때문에 망설이시는 분들도

계실거라 생각되요

우선 문의를 해봐야 가격이 얼만지도 알게될테니

많은 고민은 삼가하시는게 좋을거같아요

 

 

 

 

 

휴가가 많이 남은거 같지만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가기때문에 그리 많이 남은것도 아닌거 아시죠?

휴가때 타투 꼭 해야지 생각하신 분들이라면

지금당장 인천타투 부평타투DN으로 꼬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