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평 족발 맛집 최반장발발이추억 들어보셨나요?

 

 

부평 족발 맛집 최반장발발이추억 들어보셨나요?

 

 

부평 문화의거리쪽에 맛집이 정말 많죠

하지만 요즘 워낙 광고가 많다보니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갔는데

대실망을 안겨주는 곳이 정말 많아요 ..

 

전지인에 추천으로 최반장발발이추억 이란 족발집을 다녀왔는데요

체인점인듯 했는데 전 처음들어봤던터라

맛집마져?하고 의심을 가지고 향해봤어요

 

 

 

 

 

평일인데도 유독 사람이 많더라구요

부평에도 요즘엔 주말에만 붐비지 평일엔 좀한가하거든요

근데 주말인줄 알정도로 북적북적 ㅎㅎ

 

다들 맛집 탐방 하고 계신거겠죠?

 

 

 

 

 

최반장발발이추억 족발빛 메뉴예요

세트메뉴를 드시는것이 가격대비 효율적인듯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보쌈 족발 이런곳은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니까요

 

 

 

 

 

기본적으로 셋팅되는 순두부

족발을 먹는데 꼭 필요한 기본 반찬들로 셋팅이 되었구요

술안주로 정말 제격일듯 싶더라구요

 

 

 

 

저 부추와 콩나물 무침이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족발과 함께 먹으니 환상에 궁합

배추도 맛있더라구요

 

 

 

 

지인이 말하길..난그냥 족발만 먹어봤는데

오늘은 반반 먹어보자! 해서 시켰는데

결국 그냥 족발만 다먹고 불족은 거의 남겼다는 사실..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겠지만

전 일반 족발이 훨씬 맛있었어요

족발을 자주 먹으러 다니진 않지만

부평쪽에서 먹어본 족발중에선 상위권에 속하는 집이였어요

 

다음번에 다시 방문했을땐

쟁반국수와 함께 일반 족발을 먹는걸로!

 

부평 맛집으로 인정! 개인적인 생각이니 태클은 금지 해주시길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