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니타투 아기자기 이쁜 도안들!

 

 

미니타투 아기자기 이쁜 도안들!

 

 

 

즐거운 금요일 보내고 계세요?

일주일이 어떻게 지나가는것도 모르게

벌써 다시 주말이 오네요

무슨 정신으로 보냈는지 모르게 6월이 지나갔어요

바쁘고 더웠다는것빼고는 기억에 남는게 없는 달인듯해요 ㅎㅎ

 

7월엔 조금더 기쁜일들이 일어나길 바라는 마음으로

미니타투 작업마무리된 도안들 소개해드릴게요

 

 

 

 

 

타투 도안만큼이나 위치가 정말 중요해요

깃털타투 이렇게 보니 너무 분위기 있어보이며 이쁘죠 ..

제친구중..깃털 타투를 겨드랑이쪽까지

이어지게 작업을 했더니 ..

마치 겨드랑이에 털처럼..보여서

어찌나 웃었던지ㅋㅋㅋㅋㅋ

 

저말 그랬던게 아니라 더 슬픈친구였어요

 

 

 

 

영화속 안젤리나 졸리의 타투를 보고 넋이 나간듯

바라보고 있던때가 있었는데

이 도안을보니  다시 생각이 나네요

여성에 아름다움을 최고치로 끌어올려주는 위치가 아닐까 싶어요

 

 

 

 

미니타투 가장 많이 선택하시는 위치 발목!

남자 여자 할거없이 많이 선택하세요~

 

 

 

 

미니타투 도안들뿐만 아니라

타투 도안들이 하루에도 몇천개씩 쏟아져나와요

그중에 사라지는게 반이넘겠지만

그만큼 다양한 도안들이 존재한다는말씀 드리고 싶었어요

흔한거 싫어 나만에 느낌을 살리고싶어 ! 하시는분들

걱정마시구요 언제든 DN으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