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커버업 타투는 부평 DN 이레즈미 잉어

커버업 타투는 부평 DN

 

안녕하세요 부평DN이예요

꿉꿉하고 후덥지근한날씨에 연속이네요 ㅠ

비가 내렸다 안내렸다를 반복하는걸 보니

정말 장마긴 장마인가봐요

 

오늘 소개해드릴 타투는

커버업타투예요

 

 

 

 

기존 전갈타투에서

이레즈미 잉어 도안으로 결정하셨어요

어떻게 커버업 타투 진행되는지 소개해드리려고

과정 보여드려요

 

이컷을보면 감쪽같이 덮기는 힘들어 보이지 않으세요?

 

 

 

 

하지만 부평 DN은 이런걸또 해내내요 ㅎㅎ

캬~~ ㅎㅎ 명암과 컬러를 입혀서

정말 새로운 도안으로 완성

 

기존 전갈에 비해

사이즈도 커지고 화려해졌어요

 

 

 

 

더고급스러움과 섬세함이 업그레이드되어

너무나 잘어울리는 한폭에 그림같은 타투가

완성되었네요 이레즈미와 너무나 잘어울리는

색감에 잉어인거같아요

 

엄지척!

 

 

 

잉어이외에 다른 이미지들로 풍함과

화려함을 더했어요 이레즈미는 아무래도 화려함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싶어요

어울리지 않을듯하면서도

너무나 잘어울리는 도안들에 조화

 

 

 

 

그레서 많이들 이레즈미를 사랑하시는게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항상 좋은만 있으시길 바라구요

부평타투 DN 찾아주셔서

너무 감사하단 말씀 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