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레즈미 잉어 도안 타투

이레즈미 잉어 도안 타투

 

 

안녕하세요 DN 인사드려요

내일부터 장마가 시작한다고 하더니

날씨가 꿉꿉한 저녁이네요

요즘은 샤워를해도 한거같지 않게 찝찝한거같아요

 

차라리 해가 쨍쨍한게 더 나은거같기두하죠 ㅎㅎ

여름휴가 계획 많이들 세우실텐데요

그렇기때문에 타투 계획도 많으실거예요

 

 

 

 

 

부평 DN 에서 작업량 탑이라고 볼수있는 이레즈미 타투

오늘은 잉어 도안 소개해드릴게요

멋진 모습만큼이나 정말 좋은뜻을 많이 담고있는

잉어 도안이예요

 

일본에선 잉어걸기라는 축제가 열릴정도로

무언가 기원할때 사용되기도 한다네요

 

 

 

 

이레즈미 타투에 사용되는 잉어 도안은

여러가지 느낌을 표현할수 있어요

지느러미 하나만 바껴도 느낌은 확달라지게 되어있거든요

컬러감 하나만 바꾸게 되도 마찬가지예요

 

매력이 참 많은 타투라고 할수있죠

 

 

 

 

 

이레즈미 타투 찾으시는 분들께서

도깨비와 잉어 도안 많이 선택하세요

의미도 좋고 작업후 멋짐도 정말 굿이기때문이죠

 

 

 

 

 

이레즈미도 다양한 컬러로 작업이 가능해요

식상한게 싫으시다면 상담시

특별한 컬러감을 원한다고 말씀하시면

최대한 원하시는 부분생각해서

작업진행해드려요

 

 

 

 

도깨비 얼굴을한 잉어에 모습같죠

몬가 비장하면서도 용맹해 보이는게

듬직하네요 어딘가 모르게

지켜줄거같은 느낌이 드시는분들 많으실거예요

 

부평 DN 에서 이레즈미 잉어 새기시고

항상 좋은일만 생기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