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평 맥주 어디가 좋을까 최군맥주 간단하게 즐길수있어요

부평맥주 어디가 좋을까 최군맥주 간단하게 즐길수있어요

 

 

주말이 아닌이상 많이 마시는게 담스럽더라구요

그다음날 몸도 힘들고 피곤하고 그걸 견뎌야 한다는게 너무 괴러워서

평일에는 거의 술을 마시지 않고있어요

맥주한캔정도? 마시고 자죠

 

 

 

 

평일에 가끔 맥주생각이 날때면

집근처에 있는 최군맥주 찾아가곤해요

 

부평 맥주집 정말 많이 있지만

최군맥주는 동네에있는 맥주집이예요

부평5동이요

 

 

 

 

슈퍼패션으로 슬슬 나오려고 했지만

갑자기 비가 내리는 바람에

우산까지 들고 나왔다죠

비가와도 내 목마름을 말릴순없다~

 

 

 

 

기네스 병맥주와 생맥주 한잔을 주문했어요

 

 

 

 

안주가 나오기전 목마름으로

맥주먼저 벌컥벌컥

맥주맛 나쁘지 않아요

시원했어요 ㅎㅎ

 

원래 너무 더울땐 얼음에 맥주마시는걸 좋아하는데

시원한 에어컨이 있는 맥주집에서 마시니

그냥 마셔도 충분하더라구요

 

 

 

 

치즈스틱이예요

많은분들이 치즈스틱하면

저와 같은걸 생각하실거예요

 

처음 메뉴가 나왔을때

응? 했었어요 ㅋㅋ

하지만 맛은 있다는거~

 

 

 

 

부평맥주 최군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

바로 먹태구이! 소스와 환상에 궁합을 보여줘요

 

배고플때도 배고프지 않을때도

언제먹어도 맛잇어요

 

 

 

 

 

부평맥주분 문화의거리쪽으로 나가실텐데요

가볍게 마실땐 동네가 더 좋은거같아요

부평5동에 특별히 이렇다할만한 맥주집이 없는걸로 알고있거든요

이사온지가 그리 오래되지 않아서

지리를 잘몰라서 그런지 ㅎㅎ

 

 

 

 

최군맥주는 자주 이용하게될거 같답니다~

친구들이 집근처로 놀러오면

함께가서 먹태구이 먹어야 겠어요

 

부평5동 거주하신다면

한번 가보시는것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