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소고기가 땡기는날엔 ! 인천 계산동 경복궁

안녕하세요 DN 이예요

맛있는 소고기 먹고와서 자랑좀 할려구요 ㅎㅎ

인천 계산동 경복궁 하시죠?

 

소고기 맛집으로 유명하죠

고급 한정식집이라 직원분들도 친절하구

맛도 좋아서 자주 방문하는 편이예요

 

 

 

 

항상 가장 먼저 먹는건 생갈비예요

코스로 먹어요

워낙 대식가면서도..이것저것 먹는걸 너무 좋아해서 ^^:;

 

 

 

 

 

 

청포묵과 잡채 녹두전이 원래 먹음직스럽게

각자 그릇에 담겨져 나오는데..

제가 이렇게 만들어 버렸네요 ㅠㅠ

 

 

 

기본 상차림조차도 고급스러움과

깔끔함을 보여줘요

보기좋은 음식이 먹기도 좋다죠~

 

 

 

 

 

인천 계산동 경복궁 소고기 맛집은

상견례를 비롯해 가족들과의 식사

사랑하는 아가의 100일또는 돌에도

상차림도 먀련되어 있어 좋은거같아요

 

 

 

 

생갈비 2인분을 먹고

모잘라 소고기 양념갈비를 또 시켜먹었다지요

 

정말 맛있어요 ㅠㅠ

이래서 경복궁 하나봐요

 

 

 

 

 

 

소고기와 환상에 궁합인 부추무침!

부족한게 있으면 리필도 부탁드리면

웃으시며 해주신답니다.

 

 

 

 

소고기와 함께 먹으면 더욱더 맛있는 상추 겉절이

이것도 굿굿

 

 

 

 

 

인천 계산동 경복궁은 언제나 고기맛이 변하지 않아요

소고기맛은 정말 어디보다도 좋은거같아요

 

가격대가 저렴하지 않아서

자주 가기엔 조금 부담스럽지만

특별한 날이나 오늘은 좀! 특별하게 먹고싶다 하신다면

소고기 맛집 경복궁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