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한리필 삼겹살 삼겹랜드 부평

무한리필 삼겹살 삼겹랜드 부평

 

 

안녕하세요 DN이예요

지방다녀올일이 있어서 가따가 부평 도착해서

배가 고프길래 모먹을까하다가

전부터 봐둔 무한리필 삼겹살집이 있어서

삼겹랜드로 발길을 돌렸어요

 

 

삼겹랜드 가격표예요

정말 저렴하죠

 

 

 

저렴하다고 맛도 무시하면 안되죠

고급 고기집에 비교할순 없지만

가격대비 전 만족하는 삼겹살집이였어요

 

 

 

 

부평 무한리필 삼겹살집 예전에 한두번 갔따가

정말 실망적이여서 다신 무한리필 찾아보지도 않았었거든요

 

근데 삼겹랜드는 인터넷 검색해보니

평이 나쁘지 않아서 방문해봤어요

 

 

 

 

쏘쏘~네요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어요

다떨어진 음식들은 말씀드리면

바로 채워주신답니다.

 

 

 

 

다른 삼겹살 무제한집들에 비해

종류가 많은거 같진 않았어요

하지만 많다고 좋은것만도 아닌것을!

 

 

 

 

전 우삼겹..이놈만 먹었어요 ㅋㅋ

너무 좋아해요 우삼겹과 차돌박이

부평에서도 우삼겹이나 차돌박이 많아 먹어봤는데

 

아 진짜 맛있다 할만한집은 없었어요

삼겹랜드 우삼겹도 기본보다 쪼금더

맛있었어요

 

 

 

 

 

양파와 함께먹으니 환상에 궁합~

 

 

 

 

 

아쉬움에 삼겹랜드에서 유일하게 추가할수있는 물냉면 주문이요

다른 고기집들과는 다르게 칡냉면은 아니지만

전 흰면발에 냉면을 선호해서..

 

전문점이나 가야 볼수있는 흰면발이지만요

가끔 고기집갈때마다 혹시 여긴.. 하연면발 아닐까? 기대하기도해요..-0-

 

아무튼 오늘 저녁식사한

부평 무한리필 삼겹살 삼겹랜드는

가격에 비해 괜찮았던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