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패션타투 옌예인처럼 가능해 부평DN

 

 

옛날인식과는 다르게 연예인이란 직업이

많은 사람들에게 꿈이되고 우상이 되고있죠

연예인들이 패션타투 한 모습 많이 볼수 있어요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과 같은 타투를 한다면

어떤 느낌일까요?

 

 

 

 

패션타투는 우정을 기념하기위해

사랑을 증명하기위해?

많이들 찾으세요

 

 

 

 

발목과 손목등에 많이 작업하시는 편이구요

사이즈가 조금큰 패션타투를 원하신다면

허벅지나 어깨부위를 추천해드려요

 

 

 

 

각도를 다르게해야만 보일듯한 위치에

다이아몬드가 내려앉아 있네요

모든지 다 드러내는것보다

살짝살짝 보이는것이 더 매력적인것처럼

타투도 예외는 아니예요

 

 

 

 

명암이 없이 선작업 만으로 패션타투가 완성되었어요

색다르면서도 나쁘지 않죠

 

 

 

 

 

 

타투는 중독이라는 말도 있듣이

한곳에 작업하면 또 다른 한곳에 하고싶어지는

묘한 매력이 있어요

 

 

 

 

부평DN에서 많은 분들께서 작업을 하셨고

지금도 진행중이신데요

여성분들께선 꽃도안을 많이 선택하신다고 볼수있어요

 

 

 

 

 

남자분들께선 조금 남성스러움이 묻어나는 도안을 선택하시죠

도안이 고민이시라면 부평타투DN에서 해결해드려요

 

 

 

 

발목에 발찌처럼 연출하는듯한 모습도

매력이 넘치는거같아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부위예요

부담스럽지도 않고 사이즈도 크지 않아

시간도 오래걸리지 않는것이

장점이라고 할수있어요

부평DN타투에서 작업된

패션타투 소개해드렸구요

연예인타투 원하신다면

캡처!

 

비가 내리지 않으니

폭염이 시작이네요 ..

정말 날씨가...

 

머지않아 대한민국도 대프리카가 될거같은..ㅠㅠ

더위에 뒤척이지 않는 편안한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