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성 미니타투 매력은 말안해도 알아

여성 미니타투 매력은 말안해도 알아

 

 

 

좋은하루 보내고 계세요?

아침에 눈뜬지 몇시간 지나지 않은거같은데

벌써 초저녁이네요.

오늘은 여성미니타투 소개해드릴게요

 

 

 

팔목과 발목에 미니타투 많이들 선택하세요

팔찌와 발찌때문에 그런듯한데요

요즘은 귀걸이처럼 이어링 미니타투도 인기가 좋구요

이어링이 아니더래도 피어싱처럼 다양한 도안으로

새김이 가능해요

 

 

여성 미니타투는 대부분

패션을 더 빛내주기 위해 선택한다고

볼수있기때문에 다양한 도안들이 준비되어 있구요

작은 사이즈만큼 다른 타투들에 비해

가격도 저렴한 편이예요

 

 

시간도 짧게 걸리기때문에

모든 면에서 인기가 좋을수밖에 없다! 라는말씀 드려요 ㅎㅎ

커플타투로도 너무 매력적이네요

 

 

고양이 도안이 갈수록 인기가 좋아지고 있어요

여성분들이 예전에비해 강아지보다 고양이에

더많은 매력을 느끼시는거같아요

 

 

손가락 미니타투 정말 예쁘죠

단순한 도안이지만

별도안은 많은 느낌을 가지게 해주는거 같아요

손가락 사이에 별 하나로 특별함이 업그레이드 된듯한 느낌이구요

손가락이 원래 이쁘셨던 여성분이지만

더욱더 손가락이 빛나보이네요 ㅎㅎ

 

 

 

위에서 말씀드렸던 피어싱 느낌에 미니타투예요

난네게 반했어~~

정말 너무너무 이뻐요 !

많은 여성분들께서 원하는 위치는 비슷하지만

손가락과 귀쪽에 새기시는것도 너무 이쁘단 말씀 드리면서

오늘은 이만 인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