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N타투스튜디오

카페오라 을왕리 해수욕장 카페 굿

 

을왕리 해수욕장 방문 해보신적 있으신가요?

전 인천에 거주하고 있는데도 자주가볼순 없는곳인데요

날씨가 조금 추워지기전에 을왕리 해수욕장을 방문했어요

허기도 지고 커피도 생각이나서 카페오라를 방문했는데요

이미 을왕리해수욕장에서 유명한 카페예요

 

 

 

 

외관인데요 와~ 소리날정도로 멋있죠?

내부도 만만치 않아요 ㅎㅎ

이층으로 이루어져있구요

발렛이 가능해요 (이용료는 이천원)

오랜만에 힐링되는 카페 방문한거같았어요

 

 

 

가격대는 조금 비싼 편인데요

아깝단 생각이 들지 않게 좋은 시간 보내다 왔어요

커피 한잔에 만원이 넘는 가격이예요

 

전 식사와 함께 커피한잔 마시고 왔답니다.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다른 분들에 모습이예요

안보는척하며 찰칵찰칵했지요 ㅎㅎ

친한 친구는 이미 카페오라 방문을 여러번 했다고 하더라구요

흑흑 ㅠㅠ나만몰랐었어 ㅠㅠ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와~

심플한 그릇이 돋보이게 플레이팅이

너무나 마음에 드렀어요

평소같았음 배고픔에 먹다 사진찍는게 생각이 났을텐데

사진찍는게 젤먼저 떠오를 정도로 예쁘더라구요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 라는말이 있죠

예쁘기도한데 맛도 좋더라는 놀라운 사실!

 

을왕리 해수욕장 카페 카페오라에 단점은 그냥 딱 한가지

금액적인부분 ㅎㅎ 이외에는 없다는

 

 

 

가끔식은 가까운곳으로 나들이 다녀오는게

일상에 스트레스를 날려버릴수있는

힐링이죠 그외에 맛있는 음식을 먹는것도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인데

두가지를 한꺼번에 할수있기때문에 좋았어요

시간이 되신다면 가까운곳 을왕리해수욕장카페 카페오라를

방문하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는것도 좋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