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평시장 본가설렁탕엔 꼬리찜도 맛있네요

부평시장근처에 맛있는집이 많은거같으면서도

은근 없어요. 역주변엔 많을지 모르겠지만

시장 근처에는 특별히 찾아도 안나오더라구요

부평산지 3년이 다되가는데 아직도 여긴 잘모르겠어요 ㅋㅋ

 

생긴지 몇달안된 본가설렁탕이 부평시장 근처에 있어요

언니가 갈비찜을 너무맛있게 먹었었다며

이번엔 꼬리찜을 먹자고 본가 설렁탕에서 만나자고 하더라구요

 

 

 

 

약속시간에 늦지않게 도착!

부평 설렁탕집 은근 많죠

체인점들이라 그런지 맛은 다 나쁘지 않아서

자주가는 편이거든요 여기저기 ㅎㅎ

 

 

 

 

갈비찜을 먹을까 고민하는 언니에게

그냥 꼬리찜 먹어!하고 주문을 후다닥완료

설렁탕을 먹을까 우거지 해장국? 주문할까 고민하다

국물 조금만 주시면 안되겠냐구 여쭤봤더니

 

작은 그릇에 설렁탕 두개를 주셔서

추가 주문은 안했어요

 

 

 

 

부평 시장 본가설렁탕 김치!

역시 이런곳들은 김치가 생명이죠

 

 

 

 

기본반찬이 차려지고 꼬리찜이 나오길 기다리는 중이예요

일반 저녁식사 시간과는 조금다르게 저녁을 먹는편이라서

부평 본가설렁탕은 한가해보였어요

 

 

 

 

드디어 꼬리찜 등장!

하얀국물이 아니더라구요

어떤것이든 상관없죠 맛있기만 하다면!

 저 실한 살들을 보세요~

맛이 없을수가 없겠죠?

 

 

 

 

 

배고픔에 흥분해.. 이게 마지막 사진이 될거라곤

다 먹고난뒤에 떠올랐어요 -0-

 

부평 시장 근처 본가설렁탕

갈비찜도 맛있고 꼬리찜도 맛있고

설렁탕은 말할것도 없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