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N타투스튜디오

농협로타리 근처 부평 맛집 오징어 아라 숙회먹었어요

 

 

 

 

전 부평5동에 거주하고있어요
먹는걸좋아해서 여기저기 먹어보러 다닌데가 생각보다많은데요
특별하게 아여기는 정말 맛집으로 소개해도 좋을거같아라고 생각한곳이 사실그리많지않아요 전국을 돌아다니면서 먹는게 아니라서그런지ㅋㅋ

 

 

 

오늘 소개해드릴 제가 다녀온곳은요
농협로타리근처 5동에위치한
오징어아라예요 우연히 지나가다
다른음식점들어비해
많은사람들로 제관심을 끌었던곳이예요
간판을확인하고 아하!담에 꼭와바야지 했답니다.
여러가지 메뉴가 있어요
회도있고 탕도있고 튀김도있고
전 오징어숙회를 주문했어요

 

 

부평에 먹을곳이 워낙많죠
그중에 어디가맛있는곳일지를
고민하면 선택하는건 너무어려워요

요집은 기본메뉴부터 마음에 들더라구요
술마시기 좋은 메뉴들로만 준비된거같구요 깔끔하게 나오는것도
너무마음에 들었어요

 

 

 

부평맛집 오징어아라에 숙회모습이예요
싱싱해보였어요 배불러서 다못먹을만큼
크기도좋았구요 맛있더라구요^^
다음번엔 다른메뉴를 꼭먹어봐야겠어요

 

 

다른메뉴주문해서
한잔더할까하다가 못먹고 남길거 같아서
자리를옮겨 간단하게 한잔하고
술자리는 끝이났네요
평일이였지만 많은분들이 계셨구요
맛있는음식과 좋은사람과
즐거운시간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