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남자레터링타투 딱좋아!

 

남자분들께서 타투는 무조건 크게 새겨야 한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없으실거예요 타투 하고싶어서 상담하다가 마음에 드는 도안이

큰 도안이셨을수도. 있구요 평소 원하시던 도안자체가 컸던 분들이 대부분이실텐데요

레터링타투 간단하면서도 부담스럽지 않게 성다움을 더욱더 플러스 시킬수 있어요

 

 

 

 

여성분들과는 조금 다른 글씨체를 선호하시는 편이예요

필기체대신 대문자로 이루어진 문구나 문자

치카노 레터링을 선택하시는분들이 많아요

 

 

 

 

어떠한 의미나 내가 하고싶은말.

간직해야하는 문장등을 선택하시지만

요즘은 숫자로 간단하게 날짜를

새기시는 분들이 점점더 많아지고 계세요

 

기억하고 싶은 날.

잃어버릴떄 많으시죠?

잊지 않겠다 생각하고있지만 그게 맘대로 되지 않잖아요

그런분들께 추천드리고 싶네요

 

 

 

 

정말 단순해보이지만

단순한거에서 끝이아닌

분위기와 느낌자체가 좋은

작업이 마무리 되었다며 기분좋아하셨던 분이셨어요

남자레터링타투만의 매력이 가득 담겨있죠

 

 

 

 

긴문장을 새기시고

날아가는 새를 함께 새겨넣으셨어요

보는 사람에 관점에따라 달라보일수 있겠는데

요즘 제가 많이 피곤해서 그런지

제눈엔 무언가 조금 슬퍼보이는듯헤요 ㅎㅎ

 

오바인가요?

 

 

 

위에서 말씀드렸던 숫자 레터링타투예요

숫자와 함께 이니셜을 새겨넣으셨어요

글씨체가 다른 두가지가 함께하니

특이함이 더해지네요

 

남자타투 고민중이시라면

레터링도 나쁘지 않다는 말씀 드려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