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N타투스튜디오

수철이네 왕 새우튀김 부평에도 오픈

안녕하세요 DN타투예요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튀김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얼마전에 부평 수철이네왕새우튀김집이 오픈을했거든요 오픈한지 몇달되긴했지만 이제야 방문해보네요 ㅠㅠ

 

 

 

 

 너무나 군침도는 비쥬얼들의 튀김들이 유리창으로 내가 제일 맛있어 하면서 순위를 정하는듯 가지런히 정렬되어있어요 냄새가 정말 ..코를 자극! 저말고도 튀김좋아하시는분들 많으시겠죠?

 

 

 

 

좋아하는 음식이라도 한가지만 먹게되면 질릴수있기때문에 떡볶이 셋트를 추천해드려요 다양한 셋트들이있구요 거기에서 가격이 같은 튀김들은 변경도 가능하니 이 얼마나 기쁜 소식인가요~!

 

 

 

 

홀에도 손님들이많으셨구요 포장손님도 많으시더라구요 부평 수철이네 왕 새우튀김은 바베큐광장을 마주보고 있어요

버스정류장 앞 도로변이라 처음가시는 분들도 찾기 쉬우실거예요 주말엔 이른저녁부터 손님이 정말많아요 손님이많은데는 그만큼에 이유가 있겠죠?

 

 

 

 

가격대는 일반튀김에비해 저렴한편은아니지만 크기를 보면 왜 이정도가격인지 아실거예요 저도 포장을 하기위해 기다렸는데요 한번 튀겨놓은 튀김들을 다시 기름에 튀겨주시기떄무에 오래 기다리진 않았어요 튀김류는 2번 기름에 들어갔다 나와야 더

바삭바삭 한거아시죠?

 

 

 

 

집에돌아와 맛있게 냠냠했구요 일반새우튀김보다 왕새우튀김이 맛있을거같았어요 오징어튀김은 만족! 떡볶이는 조금더 매웠으면 하는 바램이. 부평 수철이네왕새우튀김

 

 

 

 

배달은 안되기때문에 직접방문하시거나 날씨가 너무 추워서 나가기 싫다 하신다면 배달업체를 이용하시면 좋을거같아요 전 다음번엔

왕새우튀김을 먹으로 출동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