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여자 미니타투 작은 도안이 더 매력적이야

 

작고 아기자기한 모든것들을 좋아하는 여자분들께서

주목하셔야 할것같아요 엄지발톱이나 엄지손톱만한

미니타투 도안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작지만 강하다! 들어보셨죠? 포인트에 매력을 충분히 발산하는

작은 미니타투 함께 만나보실게요~

 

 

 

 

개인적으로 심플한듯 하면서도

심심하지 않은것들을 좋아하는데요

참어렵죠?

차라리 좀 화려하다거나

아예 심플하더거나 해야하는데

그것도 아니고 이것도 아니고 ㅎㅎ

 

 

 

 

한번 새기면 후회해도 소용없는것이 타투이기때문에

신중한 결정을 하셔야하니 많은것들을

신경쓰게 되죠

여자 미니타투를 결정하시는 분들을 위한

다양한 도안들이 DN타투에 준비되어 있으니

걱정하지않으셔도 된답니다.

 

 

 

작지만 조금 강렬한걸 원하신다면

이러한 느낌으로 컬러를 넣으셔도 좋아요

여자분들께는 장미를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정말 귀엽죠 ㅎㅎ

보기만해도 웃음이 나는거같아요

다른 장르들에비해 시간도 , 비용도 적게들지만

그렇다고 만만하게 볼 작업은 아니예요

바탕색도 화려한 컬러도 들어가지않고

한눈에 모든게 다보이는 사이즈이기때문에

정말 모래만큼에 실수도 용납이 안되죠

 

 

 

 

별이나 하트 이런 모양들이 더 힘들죠..

불균형이 되버리면 정말 답이 없기떄문이죠.. ㄷㄷ

그렇기떄문에 어떠한 장르더라도

타투이스트분에 기술이 중요해요

 

 

 

 

여자 미니타투도안에는 별,꽃,이모티콘등이 많이 사용되는데요

그외에도 더많은것들이 준비되어 있구요

내가 원하는것을 사진으로 찍어오시거나

검색하셔서 캡처등 다양한 방법으로 어떤 느낌을 원하시는지

전달해주시면 그대로도 작업이 가능하기때문에

내가 원하는대로 자유롭게 작업이 가능해요

 

정말 매력적이죠

오늘도 많은분들께 만족을 드리기위해

열심히 달린 DN타투인데요

관심 가져주시는 모든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오늘은 이만 인사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