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N타투스튜디오

말이 필요없는 남자타투 도안

타투샵을 선택할때 내가 원하는 느낌의 도안이 있다면

선택하기가 조금더 쉬워지겠죠

똑같은 도안을 작업하더라도 타투이스트에 따라

느낌자체 표현하는 방법이 다르기때문에 똑같을수 없거든요

그렇기때문에

남자타투 도안은 선택하려하는 타투샵의 작업들을

둘러보시고 내가 새기고자하는 느낌이 가능한 곳인지를

선택하시면 좋을거같아요

 

큰도안들 위주로 마무리된 작품들 소개해드립니다.

 

 

 

많이 작업되는 남자타투는

블랙앤그레이,트라이벌,이레즈미 이외에

 치카노 레터링등으로 나눌수있을거같아요

 

아 스쿨타투를 빼먹었네요^^

 

 

강인함을 상징하는 호랑이 도안은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도안중 하나예요

실감나는 디테일이 표현될수있냐가

중요한 부분일텐데요

 

DN에서 많은 호랑이들이 작업되었어요

관심있으신분들은

작품 쭉 둘러보시길 바랍니다.

 

 

일반인분들께서

내가 원하는 느낌이나 이미지가 있지만

그걸 그리기엔 어려울수 있어요

말로 설명해주신다면

함께 상담하면서 원하는 부분 충분히 마추어서

작업 진행이 가능합니다.

 

 

 

이런식의 남자타투 호랑이 도안도 있어요

실감나는 표현을 위해서는

실제와 비슷한 컬러감과 무늬를 사용하지만

특별함을 원하신다면

다른 컬러를 사용하셔도 좋아요

 

 

도화지 한장에 크게 그림을 그린것같은 느낌이 들게하는

도안이예요 큰도안들은 아무래도 시간이 많이 소요되기때문에

타투샵 방문을 한동안 자주 하게 되실거예요 ^^

 

 

 

이레즈미도 전신,긴팔,반팔,긴바지등.다양한 위치와

크기로 작업이 가능해요

이레즈미 뿐만 아니라

모든 남자타투가 그렇죠

이렇게 큰 도안은 남자분들께서만 즐긴다고

생각했지만 요즘은 여성분들께서도

생각보다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도안자체가 조금 변하긴 하겠지만

강인한 느낌을 원하시는 여성분들도 계신답니다

 

DN에서 작업된 실사 소개해드렸구요

다양한 도안이 있는곳 DN스튜디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