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부평타투샵 여기가 진리!

즐거운 설연휴가 다가왔네요

가족분들과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라면서

부평타투샵 소개 오늘도 시작합니다!

 

오늘은 조금 일찍 인사드료요~

 

 

 

 

원하시는 모든 장르가 가능한곳 DN타투

인천.부평쪽에서 타투 생각하고 계신분이라면

한번쯤 들어보셨을거예요

 

오래된곳이기도 하고

기술력으로도 인정받은 곳이기때문에

안심하고 발길을 옮길수있는곳이라

말씀드리고 싶네요~

 

 

 

 

저는 아직 타투를 새기진 않았지만

여름이 오기전.

발목타투를 진행해 볼까 생각중이예요

 

사이즈가 크게는 아니지만

그래도 신중하게 생각해봐야 할 문제이기때문에

고민하고 있는 단계예요 ㅎㅎ

 

 

 

예전에는 정말 관심이 단 1도 없었는데

작년부터 슬슬 관심이 생기기 시작하더니

하고싶어지더라구요 .

 

패션쪽으로 관심이 많아서

더욱더 눈길이 가는것 같구요

주변에서 워낙 타투 많이 새기다보니

더 끌리는거 같아요 ㅎㅎ

 

 

 

정말 많은 타투샵들이 많지만.

작업이 완성된 작품들을 둘러보면

느낌이 오는곳이 있으실거라 생각되요

 

어떤 느낌을 원하는데

여기가 그런곳!

 

 

 

표현하는 사람에따라

똑같이 새겨도 완전히 다른 느낌이

날수있기때문에

 

표현하는 느낌자체도

타투를 새기시는 분들께는

중요한 부분이 될수있어요

 

 

부평타투샵 DN타투에서

작업된 많은 작품들을 둘러보시고

 

여기가 나랑 잘 맞을거같아!라고 하신다면

편하게 차한잔하는 마음으로

방문하셔서

즐거운 상담시간 가져보시길 바래요~

 

 

 

아직도 날이 많이 춥지만.

2월이 넘어가다보니

다시 문의주시는 분들이 많아지셨어요

 

예약이 많다보면

내가 원하는 시간에 작업을 받지 못하는 일이

생길수도 있으니

서두르시면 좋겠죠?

 

 

 

찾기 쉬운위치!

편리한 대중교통

많은 수상경력~

깔끔한 샵 전경과

청결유지까지~

 

마음에 드시는 DN타투샵이 되실거예요 ^^

 

새해 복 많이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