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N타투스튜디오

어깨타투로 잘어울리는 호랑이타투

 

 

 

 

생각보다 춥지 않은 하루예요

바람이 많이 불어서 춥게 느껴지는거같아요

 

오늘 소개해드릴 장르는

블랙앤그레이구요

어깨타투를 주제로 소개해드리려구 하구요

도안은 호랑이타투 되겠습니다.

 

 

 

 

호랑이타투 선택하시는 남성분들께선

대부분 무서운 표정이나

포효하고있는 도안을 많이 선택하시지만.

 

아이가 있으시거나 . 가정을 이루고 계신분들께선

느끼는 감정이 있으신걸까요

 

이렇게 아기호랑이와 함께

모성애 뿜뿜 풍기는 도안을 좋아하시더라구요~

 

반팔을 입었을때

타투가 보이지 않길 원하신다면

어깨위쪽으로 올려서 작업도 가능하세요

 

 

 

 

요즘은 많이 신경쓰시지 않는 분들이 대부분이시라서

어깨에서부터 뒤끔치 전까지 작업하신다고 볼수있어요

 

같은 호랑이타투라고 해도

도안은 아예 달라지기때문에

원하시는 분위기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두마리가 함께 있는 모습이네요

 

어깨를 시작으로 등쪽으로 이어진 모습이예요

 

다른 도안들과 달리 동물타투 도안은

실제사진으로 작업하는것이 대부분인데요

 

생생한 느낌을 표현하기 위해서랍니다.

 

 

 

 

컬러를 넣어서

더욱더 실감나는 느낌이 살아있는 작품이 완성!

 

어떠세요

이정도면 정말 살아움직인다 해도

믿을수 있지 않을까요?ㅎㅎㅎㅎ

 

좀 오바인듯하죠..

사과드립니다!

ㅎㅎ

 

 

 

 

어깨타투 이외에도

다른 위치에도 가능!

 

새겨진 타투를 보고있자니..

실제로 만나게 된다면

어떻게 해야하나라는

 

어이없는 생각이 갑자기 드네요 ㅎㅎ;;

 

 

 

 

위에서 보던 도안들과는 달리

퍼즐형식으로도 가능해요

 

호랑이타투 원하지만

조금 특별함을 원하신다면

다양한 방법들로 새겨질수 있어요

 

 

 

 

그외에 다른 동물들도 가능해요

DN에서 작업된 많은 동물들

어깨타투와 수많은 장르들의 작품

구경하러 카페/블로그 놀러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