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N타투스튜디오

꽃타투도안 분위기 깡패 부평역타투

부평역타투 DN이예요

인기좋은! 핫한~ 대세중대세!

꽃타투도안 소개해드릴게요

 

반하실 준비 되셨죠?

 

 

 

 

지금 보여드리는 도안들은

주로 여성분들의 작품이지만

남자분들도 문의 많이 하시고

선택하세요

 

 

 

 

잘록한 허리에 새기셨는데요

전체컷이 아니라 느낌 전달이 잘 되지 않는듯하지만

실제로 정말 너무나 멋지고 매력적인 도안이며 작품도 완벽하게

 완성되었어요

 

 

 

 

사이즈가 큰편은 아니지만

눈에 확들어오는 모습이예요

컬러도 화려하지 않은데 말이죠

 

 

 

 

부평역타투에서 작업되는 꽃타투도안의 종류는 정말 많아요

실제도 다양한 종류가 있잖아요?

컬러도 그렇고 잘모르는 꽃들도 있구요

 

 

 

 

평소에 내가 좋아했다거나.

선물받았던 기억에 남는종류가 있다거나

하신다면 선택하세요

 

전 개인적으로 안개꽃 좋아라 합니다 ㅎㅎ

 

 

 

 

일러형식으로 마무리하게 되면

이런 느낌이되는데요

약간 신비주의 느낌인듯 싶네요 ㅎㅎ

 

 

 

 

부평역타투 작업양이 많아서

사진찍을 시간이 부족해서 요즘 다양한

작품 소개해드리지 모하고있는데요

 

시간을 쪼개서라도

밀린 사진들을 찍어야 겠어요

 

 

 

 

앞으로 더욱더 다양한 도안들 기다려주시구요

타투 예정이신데

마음에 드는 도안을 보셨다거나

검색후 발견하셨다면

사진을 찍거나 캡처하여

소장하고 있으신뒤 상담시 보여주시면

도움이 되시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