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N타투스튜디오

인천타투잘하는곳에서 커플타투 만족해

저녁식사는 하셨나요?

전 오늘 밖에서 파는 떡볶이가 너무나 먹고 싶어서

바람부는날 여기저기 동네를 돌아다니다.

결국 먹었다죠=-=ㅋㅋㅋㅋ

 

일인분은 다 먹기 힘들거같아서

학창시절이후로..컵떡볶이를 먹어봤네요 ㅋㅋ

 

 

 

 

 

요즘 인천타투잘하는곳 DN으로

커플타투 문의주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계세요

 

 

 

 

커플타투 어떤식으로 새겨지며

어떤 도안의 느낌으로 새겨지면 좋을지

궁금하시다면 오늘 작품들을 유심히 봐주세요~

 

 

 

 

인천타투잘하는곳 DN을 찾아주신

젊은 커플분들~

 

처음 방문해주시기 전부터

도안을 생각해보셔서

거기에 살을 조금 붙여

마무리 된 작품이예요

 

 

 

 

비슷하지만 똑같은건 싫고.

그렇다고 너무 다른 느낌도 싫다! 하셔서

요런 느낌으로 커플타투 완성해드렸어요

 

 

 

 

이번 도안은 똑같은 도안이죠?

오래만나면 닮는다고 하죠 ~

 

유독 비슷한부분이 많으신듯한 느낌이였어요

 

요즘은 커플분들 아니시더라도

부부분들도 인천타투잘하는곳으로 많이 문의주시네요~

 

 

 

도안은 얼마든지

자유롭게 만들수가 있으니

타투 새기기로 결심하셨다면

 

재미삼아 그림그려보듯

디자인 해보시는것도

좋겠죠?

 

 

 

 

인천타투잘하는곳에서 커플타투는 아지만

여자친구분의 얼굴을 새긴 남자분이신데요

 

굉장히 인상적이였구요

생각했던것보다도

너무나 똑같이 새겨져서

완전 깜짝 놀랬어요 ㅋㅋㅋㅋ

 

타투와 실제를 비교해보실수 있으시다면

다 놀라실거예요 ㅋㅋㅋ

 

아직 저녁전이신 분들 계시죠?

 

전 들기름에 두부 부쳐서

소주한잔하고 푹 자려구요 ㅋㅋ

 

모두모두 즐거운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