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패션타투는 꽃타투로 부평타투

부평타투 DN이예요

쌀쌀한 날씨때문인지.

주말에 외출을 해서인지

감기 기운이 살짝있어요

 

날씨가 정말 미쳤어~~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셔야 겠어요

 

부평타투에서 요즘 완전 인기좋은 타투 소개해드려볼텐데요

내가 원하는 도안이 없어도 도안제작은 100% 가능하니

망설이지 마시고 부평타투로 물어물어~보셔요~

 

 

 

 

 

패션타투에 해당하는 꽃타투

사이즈에따라서

컬러에따라서

종류에따라서

 

정말 많은 느낌과 분위기를

연출할수 있어요

 

 

 

 

 

정말 작은 사이즈의 미니타투

팔목.발목.손등.발등 어떤 위치에도 잘어울린답니다.

 

 

 

 

의 종류가 정말 다양하기때문에

컬러도 다양하게 들어갈수 있는데요

 

본연의 색이 아니여도

내가 좋아하는 컬러를 넣어도 좋겠죠?

 

 

 

 

 

패션타투에 장점은 화려하기때문에

눈에 확들어온다는 점일텐데요

부평타투에서 여러가지 장르와

많은 작품이 작업되기떄문에

 

 

색다른 도안을 원하시는 분들께도

좋은 샵이 될거예요~

 

 

 

 

 

흉터 커버업으로 패션타투 진행하셨는데요

꽃타투 너무 특색있게 잘어울리셨어요 ^^

 

평소 너무 고민이라고 하시던

홍터. 부평타투에서 커버업으로

고민해결!

 

 

 

 

꽃말고도 나무도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많은분들께서 생각지도 못한 도안들도 정말 많구요

어떻게 제작하느냐에따라서

 

타투에 퀄리티도 달라지게되죠

부평타투DN에서 퀄리티높게!

 

나만의 타투 완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