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뉴스쿨 타투 블랙타투도 가능해

DN타투예요

대한민국의 월드컵 경기가 있는 오늘!

기대가 되는데요 ㅋㅋ

 

치킨집이 불이날거같은 예감이 ㅋㅋㅋ

 

오늘은 정말 오래만에 소개해드리는 뉴스쿨 타투 ~

 

 

 

 

올드스쿨에서 업그레이 된 뉴스쿨 타투는

세련된 느낌이 특징이고

 

여러가지 원색의 컬러가 사용되어

화려함과 개성넘치는 도안들이 특징이예요

 

 

 

 

올드스쿨과는 달리 얇은 선으로 작업이 되며

딱봐도 개성이 넘치죠?

 

내가 생각한대로.

내가 원하는대로.

모든지 자유롭게 도안 제작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어요

 

 

 

 

원색 컬러는 사랑을 많이 받기도 하지만

부담스럽게 생각하는분들도 생각보다 많으신데요

 

뉴스쿨 타투의 원색.

특별함을 느낄수 있어요

 

 

 

 

캐릭터 느낌이 물씬나는 도안도

OK!

 

촌스럽고. 어설픈 작품은 NONO!

퀄리티높고 뉴스쿨타투 특징을 잘 살려

작업하는 DN타투예요

 

 

 

 

원색이 부담스러우시다면

블랙스쿨은 어떠세요?

 

도안은 자유롭게

컬러는 블랙으로

 

찰떡궁합!

 

 

 

 

너무 귀여운 / 평소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도 문제없죠

오히려 다른 장르들에비해

더욱더 실감나게 작업이 가능해요

 

 

 

 

뉴스쿨 타투보다 올드스쿨을 더욱 선호하시는 분들이 계시기도 해요

스쿨타투는 워낙 매니층이 두터워요

 

어떠한 장르로 작업을 진행하여도

특별함을 느낄수 있어요

 

 

 

 

직접 뉴스쿨 도안 제작도 가능하죠

원하는 느낌과  이미지

말씀해주시면 최대한 비슷하고 가장 잘어울리게

도안 제작이 들어가요

 

 

 

입체감이 드는듯한 뉴스쿨 타투

정말 아이디어가 독특하죠?ㅎㅎ

 

 

 

 

블랙스쿨도 그만의 매력이 확실해요

타투는 모든 작품들이 개성넘치지만

 

난 진짜 개성강하고

특별한 타투 하고싶어 하신다면

 

추천해드리고 싶은 장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