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N타투스튜디오

부평타투만의 특별한 커버업타투

어제부터 찌는더위가 계속되고 있어요..

정말이지 얼마나 더 더워지려고 벌써부터 이러는지 ㅎㅎ

더운건 너무 싫지만 본격적인 타투피크 계절이니

즐겁게 커버업타투 소개 해볼게요~

 

부평타투에서 개성넘치고 톡톡튀는!

도안제작으로 새롭게 탄생하는 작품들이 다수인데요

어떤 도안이 가능하냐구 물으신다면 ...

 

원하시는대로? 라고 대답해드리고 싶네요 ㅎㅎ

 

 

 

 

모든사람들의 시선이 비슷하기도

정말 다르기도하죠

 

그렇기때문에 스타일이나

이상형등 다양한 부분들이 겹치지 않아서

우리는 조화를 이루며 사는거 아닐까요?ㅎㅎ

 

타투도 마찬가지인거같아요

누구나 다 예쁜.멋진 타투는 똑같을테지만

 

멋지고 예쁘면서도 나와 가장 잘어울리는 작품이

최고의 작품이겠죠

 

 

 

 

노출이 많은 팔뚝쪽에 흉터가 크게 있으신 여성분께서

고민고민 하시다 커버업타투를 결정하셨는데요

 

작업완료후 만족도가 굉장히 높다고 하시더라구요

누구나 마찬가지겠지만

 

없어지지 않는다면 더욱더 멋지게

타투 작업을 통해 콤플렉스를 극복~ 할수있어요

 

 

 

 

블랙앤그레이로 봉황 한판을 새기신 남성분이셨는데요

시간이 갈수록 허전한 느낌이 강하다고 하셨어요

 

상담을 통해 한폭의 예술 작품같은 타투가 완성되었어요

 

 

 

 

모든 타투들이 완벽하게 작업이 되면

만족도는 생각보다 더 큰데요

 

타투장르들중 만족도가 가장큰 작품은

바로 커버업타투가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기존 새겨진 타투가려질까? 고민하시는 분들도 많으세요

고민만 하지마시고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가능 여부를

확인하는것이 가장 빠른 방법이겠죠?

 

타투는 결정하기 쉽지 않은건 사실이예요

 

 

 

 

새로운 도화지에 그림을 그리는것은 쉽지만

그려져있는 캠퍼스에 새로운것을 그리는것은

결코 쉬운일은 아니죠

 

하지만! 부평타투 DN에서

경력과 노하우 거기에 기술까지 있으니

못할것이 없겠죠?ㅎㅎ

 

 

 

 

작업의 마무리는 새기는데에서 끝나는것이 아닌

잘새겨진 작품에 관리가 더해져

 

완벽한 작품으로 탄생하는데요

단기가에 색빠짐 현상이 심하다고

부평타투 찾아주셨어요

 

사이즈가 더 커지거나 다른 도안으로

변경되는건 원하지 않으셔서

 

색만 다시입혀드린 작품이예요

보다 선명하고 또렷한 선으로

확실히 더 있어보이는? 작품이 되었네요

 

오늘이 초복이라고 하네요

건강식이나 보양식 잘 챙겨먹지 않는편인데

 

요즘처럼 덥고 땀흘릴일이 많을땐 꼭 챙겨먹야 할거같은 기분이 들어요 ㅋㅋㅋ

날씨는 너무 덥지만

기분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