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블랙앤그레이타투 가장 특별한곳 부평DN

 

안녕하세요 부평타투 DN이예요.

오늘은 다른날에비해 살짝 늦게 일어나서

일어나자마자 밥을 먹었는데..그래서 그런지 일어난지 얼마

되지도 않는데 또 졸리네요 ㅋㅋㅋㅋ

 

이렇게 말하고 저녁엔 일찍자야지 생각하다가

막상 또 저녁이 되면 잠이 홀랑달아나서

새벽에 잠들어 다음날 피곤하고 악순환 ㅋㅋㅋ

 

 

오늘은 반드시 일찍 잠들어보는걸로 !

어제에 이이서 블랙앤그레이타투 소개해드려요

 

 

 

 

 

여러가지 느낌과 사이즈로 작업이 가능한 장르죠

남자분들께서 선호하시는 비중이 더욱더 크신 장르중 하나이기도하구요

팔과 다리에 굴곡있는 위치에 새겨 보는각도에따라서

달라져 보이게도 새겨지지만

 

오늘 소개해드리는 작품들은

믹스되지 않은 하나의 도안으로 새겨진

작품들이 대부분이예요.

 

 

 

 

도안들마다 주된 도안들이 있고

새겨지는 방법과 명암등이 모두 다르기에

각 작품들마다 특징과 장점이 있어요.

 

시간적인 여유를 두고 작업 진행하시는것이 좋은

장르랍니다.

 

 

 

 

표정과 머리카락 생생한 표현으로

더욱더 실물과 가깝게 실사와 가깝게

표현할수있는 장르이기에 인물타투로

자주 사용이된답니다.

 

 

 

 

도안들이 화려한편에 속하는 작품들이 많기때문에

개성넘치는 표현이 가능한 너무나도 멋진 장르!

 

 

 

 

같은 장르인데도

컬러가 특별히 들어가는것도 아닌데

왜 이렇게 다 달라보이지? 라고 하실수도 있을텐데요

 

명암의 진하기와 라인의 굵기등에따라

다른 컬러로 새겨지는듯한 느낌이 들기도 하죠

 

 

 

 

인물타투로 주로 부모님과 아이들.연인분들의

모습을 얼굴위주로 / 전체적인 모습으로 새기시는데요

 

존경하는 인물의 모습을 새기기도 하죠

위인이나 종교와 관련된 타투들 말이죠

 

 

 

 

종교타투는 종교가 없는 분들께서도

선택할수있는 장르이며

다양한 종교들의 모습을

새길수있죠

 

 

 

 

블랙앤그레이타투는 차분한 컬러와

복잡한 도안들이 함께만나

최고의 퀄리티를 느낄수있게 해주는

장르가 아닐까 라는 생각이들어요

 

 

 

 

부평타투에서 작업 진행하신 분들은

단골이 되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시간이 길게 걸리는 작품들이기니 만큼

편안한 분위기에서 작업이 진행되어야

 

작업하는 사람도 작업받는사람도 편안하겠죠?

 

 

 

 

부담스럽게 생각하지 마시고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문의주시면 되구요

편안한 분위기에서 퀄리티높은 작품을 만나보고 싶다면

dn타투로 발걸음을 옮겨보시는것이 좋겠다는 생각! 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