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평타투 타투잘하는곳 소문자자해

맛점들 하셨죠?

오늘은 날이좋으네요~ 커피한잔 손에들고

산책하기 좋은날씨인거같아요.!!!

몇일사이 신경쓸일들이 많이 생겨서 그런지

밥을먹어도 허전한 느낌이라 군것질이 자꾸 하고싶네요 ㅎㅎ

 

오늘 부평타투에서는 여러가지 장르들을 모아서

소개해드리는데요

타투잘하는곳이라면 골고루 많은 장르들을 골고루

작업해야하는 기술이 필요하겠죠?

 

 

 

 

가장 기본이되는 장르가

레터링타투가 아닐까 싶어요.

미니타투도있구요

 

남자분들과 여자분들 모두 부평타투에서

레터링을 새기시는데요

 

작은 사이즈라고해도

쉽게 생각하지마시고

반드시 타투잘하는곳에서 작업을 진행하시는것이 좋아요~

 

 

 

 

작은점하나 흉터하나가 신경쓰이는 부분인데

아무리 작게 새겨진 타투라고해도 마음에 들지 않고

시간이 지날수록 색빠짐이나 변형이 되는 타투라면

 

정말 이것보다 보기싫은것이 또있을까요..ㅠㅠ

 

 

 

 

 

이런이유들에서 많은분들이 부평타투에서 커버업을 진행하시기도 하지만

이왕새기는거 처음부터 완벽하게 작업하여

두번의 작업을 진행하지 않게 하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겠죠!

 

 

 

 

오늘 주된 장르는 블랙앤그레이네요

일부러 이렇게 고른것은 아니고 ㅋㅋ

고르다보니..-0-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장르라 그런가봅니다 하하!

 

 

 

 

얼마전부터 핫해진 인물타투인데요

도안은 바로 사랑하는 가족의실사!

 

여기서 끝이 아니랍니다.추가적으로

아내분의 모습까지 새기셨는데요

 

그모습은 다음기회에 소개해드릴게요^^

 

 

 

 

감성돋는 라인의 장점이 크게 드러나는 작품이예요.

표정은 들어나지 않지만

행복한 느낌이들면서도 그리운듯한 느낌이 들기도하는데요

 

보는사람마다 받아들여지는 느낌차이가 있는거같아요!

 

 

 

 

여러가지 컬러를 사용하여 특별함을

새기는 부평타투잘하는곳 DN타투는

스쿨타투도 많이 진행되고있어요

 

매니아층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장르랍니다.

매번 소개해드릴때마다 강조해드리는 부분이예요.

 

 

 

 

바다에 떠있는 범선.

한눈에 봐도 복잡해 보이죠?

이런 도안들도 기술적으로 해내는곳이

 

타투잘하는곳이 아닐까요

어렵고 복잡하고.. 누군다 해내지 못하는것을

해내는것이 바로 전문! 이라고 생각해요~

 

부평타투가 바로 그런곳이랍니다.

 

 

 

 

모델분이 너무 멋지시고

너무나 잘어울리는 날개타투!

디테일적인 부분이 크게 다가오는 작품이예요.

 

 

 

 

마지막으로 블랙앤그레이타투로 마무리를 해볼까요.

부평타투잘하는곳 퀄리티가 이정도! ㅎㅎ

어떠신가요 마음에 드시나요?

 

노하우가 충분하고 청결이함께하는 DN타투!

많은 관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