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블랙앤그레이타투 더 늦기전에 부평DN

부평타투 DN인사드려요.

한 두달정도를 마음놓고 미친듯이 먹었더니

살이 불어서 어제 저녁을 굶었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다시 아침에 몸무게를 재어봤는데

왠열!!! 살이 4키로나 찐거.. 이거 실화인가 하고

다시 확인해보고 또 확인해 봤는데 무언가 이상하여

건전지를 갈았더니 ...1키로 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이 얼마나 다행인지

 

빡시게는 아니지만 당분간은

저녁에 먹는것과 술을 좀 자제해야할거같아요 ㅠㅠ

먹고싶은만큼 먹고 살고싶은 DN입니다!! 하하하하

 

 

쓸데없는 구구절절 이야기로

아침인사를 드렸는데요

오늘은 블랙앤그레이타투 소개시간이예요.

 

 

 

 

 

 

부평타투 전화로 예약진행하신뒤

상담하여 원하시는 부분들 모두 반영하여

도안으로 새긴뒤 작업 예약하시고

 

 

진행하신 작품이예요

블랙앤그레이에 컬러가 들어가는 작품은

흔치 않다는고 알고 계시죠?

레드는 워낙 블랙과 잘어울리는 컬러라

무리없이 소화하는 모습이구요

 

가운데 자리잡으신 여성분의 모습이

인상적인 작업이예요

 

 

 

 

 

라틴어 숫자가 새겨진 모습인데요

시계를 연상시키게 하는 도안이죠?

한뼘정도 되는 사이즈로 팔외에 다른곳에 새겨져도

잘어울릴만한 작품

 

 

 

 

여성분들이 새기셔도 좋을 도안이란 생각이 들구요

남들과다른 특별한 커플타투를 원하시는 분들께서

함꼐 하셔도 좋을거라 생각이 되네요

 

 

 

 

다양한 모습과

다양한 방법으로 새겨지는 타투는

장르들마다 느껴지는 분위기와

매력이 있는데요

 

옷을 고르는 취향이 다른것처럼

타투 결정에도 개인적으로 추구하는

느낌들이 많이 들어가기때문에

 

표현의 자유로움이 있어요

 

 

 

 

 

피부색에따라서도 같은 도안을 새겼을때

달라지는 느낌이 있는거 같아요

도안을 믹스할때 같은 분류의 도안들을

함께 제작하기도 하고 전혀 다른

느낌들로 제작을 진행하기도 하는데요

 

어떤쪽이더 끌리세요?

 

 

 

 

긴팔위치 이외에도

여러 위치에 새겨질수있구요.

꼭 많은 도안들이 믹스되어야지만

 

멋진 작품이 탄생하는것은 아니랍니다.

자신이 원하시는 사이즈의 타투를

최대한 디테일있게 . 퀄리티높게 새긴다면

 

만족스러운 작업으로 마무리가 될수있어요.

 

 

 

 

부평타투에서 소개해드리는 작품들 보시면

정말 다양하게 작업이 되고있다는걸 아실거예요.

다양한 작업은 도안제작의 센스도 꼭 필요한

부분이겠죠

 

매번 같은 아이디어만 생각난다면

타투 도안자체가 식상해질수밖에 없다는ㅅ ㅏ실

 

 

 

 

 

목에서부터 내려오는 블랙앤그레이타투

종교적이 느낌으로 표현되었구요

신화적인 느낌도 풍기고

 

고급스러우면서도 성스러운 느낌이 가득하네요

 

 

 

 

 

부평타투에서 작업 진행 하고싶으신 분들이라면

예약제로 진행되기때문에

우선 상담 예약진행하신뒤

 

상담해보시고 마음에 드는 부분들이 많으신다면

더 늦게 전에 결정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