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타투에서 팔타투 작업사랑 모여!

안녕하세요 인천dN이예요. ㅠㅠ

어제 드라마를 보다가 새벽 3시가 다 된시간에

안되겠다 싶어 핸드폰끄고 잠들었더니 .. 아침에 일어나는데

완전 죽을뻔!!! ㅋㅋ 주말엔 늦게까지 밀린 드라마 보면서

보내야 겠어요~ 어제 저녁부터 정말 많이 추워졌더라구요

강한 바람이 불고 ㅠㅠ 이제 밖에 나가기 무서워지는 날들이

계속되지 않을까요? .. 그래도 오늘은 불금이기때문에

조금은 힘이 날거같은데요

dN타투 오늘은 팔 타투 소개해드려요!

 

 

 

 

 

굉장히 넓게 해석될수있는데요

장르들도 다양하게 새겨지고

위치도 크게는 팔이지만 세분하게 나눠지면

 

손목도 될수있고 팔안쪽 / 바깥쪽 등등으로

작업이 진행될수있어요

 

 

 

 

 

이레즈미는 가슴긴팔/가슴 반팔이 가장 대표적인

위치이며 전체적으로 작업을 하는지

 

포인트로 하나의 도안을 작업하는지에 따라서도

정말 큰 차이가 있어요.

 

타투 처음 결정하실땐

어떤 위치에 새기길 원하시는지

큰 구도를 잡으실텐데요

인천타투 방문하셔서

 

세세한 부분들을 결정하시면

되는 부분이기때문에 처음부터

머리아프게 작은것부터 큰것까지

모두 신경쓰실 필요없어요~

 

물론 자세한 부분들까지

직접 . 원하는대로 구도를 잡으실수도 있구요~

 

 

 

 

레터링을 새기셨던 여자분이셨는데

좀더 화려하고 특별하게 바꾸고 싶다고 방문해주셨구요

스타일업 진행하여 보다 톡특하게

작업이 완성되었어요.

 

 

 

 

귀여운 도안의 팔 타투 진행하셨는데요

이미 팔위치에 많은 타투들을 새기셨었다는~

 

도안이 보면볼수록 눈을 뗼수없는거같아요

앙증맞은 느낌들이 가득들어있네요~

 

 

 

블랙컬러의 타투를 즐겨하시는 타투 진행하실때마다

dn타투 방문해주시는데요

날아가는 새모양을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새겨진 작품이예요.

 

 

 

 

항상 말씀드리는것처럼

레터링은 가장 기본이 되는 타투예요.

그래서 더 많은 위치에

더많은 분들께서 선호하시고

즐겨 새기시죠~

 

가장 많이 새기시는 위치라고 볼수있어요

 

 

 

 

 

 

별거 아닌 부분인거같지만

지금보시는것처럼 위치를 살짝만 바꾸게 되어도

큰 느낌이 변하는 부분이예요.

 

인천dN타투에서 상담진행 하실때

좀더 특별하고 특이하게 진행하고 싶어요! 하신다면

 

레터링이나 미니처럼 작고 심플한 도안들도

위치 선정을 고려햐여 원하시는 표현이 가능하도록 하는것이

바로 타투샵의 역활이죠.

 

 

 

 

 

팔타투 사이즈도 다양하게 새겨질수있고

원하는 장르를 선택하여 새길수도 있는

굴곡이있는 신체부위예요.

 

타투 새기시려는 위치로 선택하신다면

후회없게 작업 가능하실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