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일본문신 야쿠자!


일본문신은 야쿠자다!

이런 생각들을 많이하시는건

다 옛말이에요 ㅎㅎ

요새는 일본문신인 이레즈미타투가

패션으로도 인정받는 스타일이 많답니다 ㅎㅎ

이렇게 원포인트로 들어가는 타투만해도 그렇구요 !

한야를 작은사이즈에 

그리고 그 주변부에 꽃이 흩날리게 완성이 된답니다 ㅎㅎ



일본문신 무사를 이렇게 디테일을 살리면서 

들어갈 수 있어요 ㅎㅎ

아무래도 디테일이 정말 중요한만큼

이렇게 옷 하나하나의 디테일이 완벽하게 완성이 된답니다 ㅎㅎ

발끝에서 살아나는 모습도 완벽하죠 ~? ㅎㅎ



가슴에서부터시작을 해서 

어깨를 타고 팔에서 마무리가 되는 그림인데요 

각각 부위에들어가는 메인주제들이 완벽하게 

디테일이 살았어요 ㅎㅎ

옷의 섬세함 

그리고 하나하나 손가락까지 디테일이 살아있죠 ~? ㅎㅎ



가슴에 있는 용!

이분은 가슴에서부터 용이 시작을해서

등을타고 그리고 반대편쪽으로 떨어지게 디자인이 됐답니다 ㅎㅎ

누구보다 완벽하죠 ~? ㅎㅎ

이렇게 완성이 가능하세요 ㅎㅎ

수염하나하나의 디테일까지도 살아있답니다 ㅎㅎ



용이 등에 전체적으로 들어가는것도 

문제가되지 않아요 ㅎㅎ

발끝의 디테일도 살아있고

용의 모양도 완벽하게어울린답니다 ㅎㅎ



조금 더 큰사이즈의 타투를 등에 하신분이에요

엉덩이까지 내리셨고

그리고 주제는 봉황을 선택하셨어요 ㅎㅎ

등부위는 넓기 때문에 차라리 메인주제 하나를 선택하고

디테일을 살리는 쪽으로 타투를 하시는게 

조금 더 임팩트가 있답니다 ㅎㅎ



일본문신!

야쿠자라고 생각하시면 안된답니다! ㅎㅎ

요새 하나의 타투장르로써 인정받는 스타일이에요 ㅎㅎ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언제나 문의주시기 바래요 ! ㅎㅎ

인천 부평에 위치한

DN타투샵입니다! ㅎㅎ


'작업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손목타투도안 잇템!  (0) 2017.03.16
용문신도안 웅장!  (0) 2017.03.15
남자등문신 고퀄리티의 향연!  (0) 2017.03.10
일본타투 전통적인디자인!  (0) 2017.03.07
팔타투도안 여러가지가 있어요 ㅎㅎ  (0) 2017.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