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부평타투 완벽해!

안녕하세요 부평타투dN이예요.

아 기다리고 기다리던 금요일이 왔네요~ ㅎㅎ

어제 저녁에 약속이 있어서 오랜만에 조금 늦게까지

소주를 마셨더니 아침에 숙취가 사알짝 있네요 ㅋㅋ

 

컵라면으로 해장해야겠어요 .

불금이고 연말이 다가오고 하니 약속 잡히신분들

많으시겠죠~ 주말까지 쭉~~~~~~

좋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 많이 많이 보내시구요

 

부평타투는 오늘도 작업소개 시작할게요~

 

 

 

 

 

타투! 하면 떠오르는 느낌

있으신가요? 문신이라는 강한 이미지가 있었던

타투는 현재 많은 발전과 발전을 거듭하여

 

타투라는 예술적 의미를 대중적으로 다가올수있게 되었는데요

그 결과 패션에도 도움이 되고

 

자신의 만족감을 느낄수있는

작업이 되었어요~

 

 

 

 

 

부평타투에서는 개인적으로 타투를 새기시는 분들도

많지만. 커플타투나 우정타투를 새기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으신데요

 

가족타투도 요즘 많이찾으세요.

모녀타투도 새기시기도 하구요 ^^

 

 

아는 지인이 했던말이 생각이 나네요

아들이 크면 함께 팔에 같은 도안의 타투를

새기고 해외를 여행다니면서

 

바에앉아 자신은 술을. 아들은 음료수를 먹는

로망이 있다구 ㅎㅎ

 

 

 

 

 

 

 

그만큼 타투의 인식이 많이 변했고

해외에서는 더욱더 자유롭고 폭넓은 타투를

경험할수있기때문에 이제 더이상

 

부정적인 인식과 시선이 아닌 부러움과

하나의 작품으로 자리 잡았어요

 

 

 

 

 

 

부평타투는

한곳에서 긴 시간동안 많은분들의 타투 작업을 책임지고 있는 곳인데요

어떠한 업종이라고해도 꾸준하게 자리를 지키는것이

쉽지 않은 일인거 같아요.

 

특히 요즘같은 불경기에는 더더욱이요.

얼만한 사이즈로 작업을 하느냐와

 

어떤 도안을 선택하느냐에따라서

작업시간이 달라질수있는데요.

 

상담을 진행하고 작업을 결정하고

작업 스캐줄을 조정해야하는 부분으로

최소 2번정도의 샵 방문이 필요해요.

 

그렇기때문에 교통과 주차적인 부분도

무시할수없어요

 

특히나 주차전쟁인 부평같은 곳에선요 ㅎㅎ

 

하지만 DN타투는 주차장이 마련되어있고

지하철과 버스를 이용하여 쉽게 방문할수있다는

큰 장점이 있어요~

 

 

 

 

블랙앤그레이 장르로 새겨진

치카노걸은 환상속에서 만들어진 여인의 느낌으로

 

다양한 분위기를 낼수있는 도안이예요~

머리카락 눈썹. 모든 부분들이 디테일있게 새겨졌어요~

 

 

 

 

 

 

한장르만 특별히 잘하는것이 아닌

타투로 새길수있는 모든 장르들을

특별하고 개성넘치게 표현할수있는 부평DN타투는

 

많은 단골분들이 계시는데요.

만족도가 높고 기술력 높은 곳이라

주변분들의 소개도 많이 시켜주세요.

 

무한 감사의 말씀 드려요 ^^

 

 

 

 

아빠들의 타투사랑. 꾸준히 이어지고있는데요

결혼을 하여 아이가 생기기전 타투를 즐기셨던 분들께서도

타투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께서도

 

선택하면 너무나 좋을 작품이라 생각하는데요

사랑스러운 나의 가족들의 모습을

타투로 새겨 . 평생동안 간직하고

 

큰 에너지를 받을수 있도록

인물타투가 작업이 되었어요.

 

장르는 블랙앤그레이 랍니다.

 

 

 

 

 

 

부평타투에서 타투중의 가장 기본이다!

라고 말씀드리는 장르가 바로 레터링이예요.

 

손가락에도. 손목에도. 발목에도.옆구리에도

모든 위치에 새길수있고

 

누구에게나 잘어울리죠

 

 

 

 

 

사이즈가 큰 도안을 원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팔위치에 작업을 진행하게되면

다른 위치들과는 조금 다른

굴곡있는 느낌이 들기때문에 인기좋은 위치중 하나랍니다.

 

 

 

 

 

마지막으로 부평타투 장미타투 소개해드리는데요

성별관계없이 새길수있고

때론 중성적인 느낌을 강하게 주기도 해요

 

라인으로 작업하면 그만의 특징이

컬러를 넣으면 그만의 장점이

들어나도록 작업이 되는 도안중 하나예요~

타투는 너무 많은 매력을 느낄수있는 작품이예요.

 

완벽한 작업을 완성하셔서

후회없는 선택이 되실수있는곳 dN!

마무리 인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