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인천타투 반해버린 손가락타투

안녕하세요 인천타투 DN인사드려요.

이번주는 조금 바쁘게 지낸탓인지 벌써 수요일이네요

일주일은 짧고도 긴거같아요 ㅎㅎ 맛있는 점심식사 하셨나요?

전 밥을 먹었는데도 입이 자꾸 심심해서 과자를 먹으며 잠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답니다 ㅎㅎ 이렇게 여유로운 시간이 오래 주어지는것이 아니기때문에

충분히 누려야해요~ 오늘은 정말 간단하고 심플하지만

포인트 제대로되는 손가락 타투 소개시간이예요.

 

타투를 처음 새기시려고 하시는분들과

정말 작은 사이즈로 타투 도안을 선택하고 싶으신 분들께

강추드리는 위치예요!

 

작지만 다양한 도안으로 제작가능하고

가장많이 새기시는건 아무래도 레터링타투 인거같네요^^

 

 

 

 

여성분들같은 경우 보시는것처럼

얇은 라인으로 새겨지는 편이예요.

 

남자분들같은 경우는 두껍고 진한 라인을 사용하여

조금더 남성적인 느낌이 강하게 들게 작업이 되구요

개인의 취향에따라 다양한 부분들이 변할수있기때문에

굉장히 자유로운 작업이 될수있죠.

 

위치에따라 선택할수있는 도안이 달라지게 되는 부분을 제외하구요.

작은 사이즈라고 해도 디테일적인 부분이 필요한데

너무 작은 도안안에 복잡한 라인과 컬러/명암등이 들어간다면

너무 번잡스러워 보이는 느낌이 들수있기때문에

 

작은 사이즈를 선택하여

포인트를 주도록 작업하는것이 좋아요

 

 

 

 

어디서 많이 본듯한 마크죠?

평화를 상징하는 마크인데요

어떤 손가락에 새기냐.

아래쪽/위쪽/옆쪽등 다양하지 않을거같지만

작은 부분하나까지도 신중하게 생각하여

새겨져야 하는것이 타투라고 생각하는

DN이예요.

 

최종적으로 결정한뒤

전사 과정이 있기때문에

내가 결정한 위치와 도안의 느낌 확인할수 있는 부분이예요.

 

 

 

 

손가락타투 엄지에 별을 새기신 남성분

손이 정말 크시더라구요 ㅎㅎ

 

별하나 새겨 색다른 느낌을 줄수있게 되었다고

하셨어요. 정말 남자다움이 넘치시는 외모였지만

웃으시는 모습이 너무나 순해보이셨던 분이셨다는^^

 

이런걸 바로 반전 매력이라고 하죠?

 

 

 

 

가장 많이 노출되는 위치이기도 하고

가장 많이 사용하는 위치이기도 하죠

 

그렇기때문에 4계절 관계없이

노출이 가능해요.

너무 확 들어나는건 싫다 하시는 분들께선

지금 보시는것처럼 옆쪽 위치에 작업을 하시면

좋겠죠~

 

 

 

 

인천타투에서 손가락타투로 커플타투 진행하신 모습인데요

해와 달의 이미지를 트라이벌 장르로 표현했어요

 

남자분은 조금 강인하게

여자분께는 조금 부드러운 느낌으로 이미지

새겨드린 부분이구요

 

두분께 정말 너무나도 잘어울려서

깜짝 놀랬다는~

 

 

 

 

 

 

미니타투를 새겨 조금더 눈에 확띄게 작업도 가능한 부분인데요

컬러를 넣어 표현한 이미지가 인상적죠?

양쪽 손에 작업을 진행하셨어요

 

물론 다섯손가락 모두 작업을 하신건 아니구요

다른 손에는 세개정도의 이미지를

컬러를 넣어 작업하셨어요.

 

살짝 보시면 아시겠지만

손목쪽에 이미 타투가 있으셨던 분이셨어요

 

이번 작품은 인천타투와 함께 해주셨네요^^

 

 

 

 

반지 형식에 정말 그냥 깨끗

완전 심플 그자체 ㅋㅋ

실반지느낌으로 새겨졌어요

 

이렇게 별거 아닌거 같은 부분들을

눈에띄고 특별하게 만들어 주는것이 바로 타투의 큰매력이 아닐까요

 

 

 

 

 

연예인분들께서도 많이 새기신걸 볼수있는

손가락타투

 

손바닥쪽에 하트를 새긴 모습은

수지씨의 타투와 비슷한 느낌이 드는데요

 

평소 너무나 하고싶으셨던 타투셨다며

활짝 웃어주셨던 여성분^^

스마일은 보고만있어도 웃음이 납니다~

 

 

 

 

 

인천타투 마지막 작업은 남성분의 작품인데요

손등과 함께 작업이 되기도 하고

손등 이미지 없이 작업을 진행하시기도 해요.

 

아무래도 진한 컬러와 두껍고 크게 들어가기 때문에

다른 이미지를 포함하여도 좋지만

포함하지 않아도 충분히 위트있을수 있어요 ~

 

타투를 새길수 있는 위치는 정말 많아요~

고민하고 계신분들이라면

위치/도안 둘러보시거나

직접 샵에 방문하여 실제로 작업된 작품들을

둘러보며 이야기 나눌수있는 부분이 있으니

불편해 하지 마시고 언제든 방문해주세요~

 

*상담예약 진행시 보다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