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인물타투 어디서 했어? 인천타투잘하는곳

안녕하세요 인천타투dN이예요

오늘 하루 어떻게 보내고 계세요~

전 오늘은 날씨가 좀 좋아서 기분이 이상하게 좋은거 같아요 ㅋㅋ

점심 먹고 살짝 산책도 나가보았다죠~

 

미세먼지가 굉장히 좋은것도 아닌데도

심각하게 나쁘지만 않아도 요즘은 상쾌한듯 느껴지기 까지

하는듯 ..하네요 ㅠㅠ

 

오늘은 인물타투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하는데요

예전에도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셨지만

갈수록 더 많아 지고 있는 추세예요

 

 

 

 

 

인천타투잘하는곳에서 여러 인물들을 타투로 새겨지는

부분인데요 . 가장 많이 원하시는것은

부모님과 / 사랑하는 아이들의 얼굴이겠죠

 

사람의 얼굴속에서 수많은 특징과

말못할 감정들이 포함되어 있는거같아요

 

부모님의 현재 모습

또는 젊은시절의 모습을 새길수도 있고

 

아이의 탄생했을 당시의 모습을

영원히 기억하고 싶어하시는 엄마 아빠분들께는

 

신생아의 얼굴또는

발도장을 선택하시기도 하죠

 

 

 

 

 

 

대부분 실제 인물타투는

사진을 통하여 새겨지게 되는데요

 

사진과 완성된 작품을 비교해보았을때

정말 흡사하단 느낌을 받을수 있다면

 

전문가의 손길이 이래서 필요한거구나라고

느끼실수 있을거같아요.

 

기술과 노하우 . 실력이 인정된 곳이라면

그 어떤 장르라 하더라도

무리없이 소화해 낼수 있어야 하지 않을까~ 라고

생각하는 DN이예요~

 

 

 

 

 

지금보시는것처럼 사랑하는 아내와

아이의 모습을 함께 새기시기도 해요

 

너무나 행복한 모습이죠.

평생 지금 이모습그대로

행복하시고 서로 사랑하시는 마음으로

늘 사랑하시길 ^^

 

인물타투는 작업이 완성되고 난뒤

가장 뿌듯함이 느껴지는 장르인거같아요

 

다른 장르들도 만족감은 크지만

생생한 느낌 때문인지

실제로 만났던적이 있었던 느낌이 들기도 하거든요

 

그래서 그런가봐요 ㅋㅋ

친근함?ㅎㅎ

 

 

 

 

 

인천타투잘하는곳 포토폴리오를 둘러보시게 되면

평소 타투 새기고 싶으셨던 분들께선

바로 여기야! 라며 선택하시는 분들도 계실거구요

 

한번 가볼까? 라고 고민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고민만 하기엔 시간이 길지 않아요~ㅎㅎ

무엇이든 신중한것은 좋지만

너무 긴 고민은 결코 어떤것에 대한 선택에

크게 좋게 작용하지 않는다는

개인적인 생각이 있어요

 

처음 선택하는것이 정답이란 이야기도 있는것처럼요

 

 

 

 

 

실제로 존재 하지 않지만

도안으로 많이 사용되는

다양한 인물들

 

여자도안도 굉장히 인기가 좋아요

환상속에서 존재하던 나의 이상형을

도안으로 만들어서 새겨도 좋을거란 생각이 ! 드네요~

 

 

 

 

 

종교적인 의미를 담은 느낌으로도 타투 새길수있기때문에

여러가지 다양한 분위기로 연출할수있어요

 

타투는 생각하시는 그 이상으로 더욱더

다양하고 특별한 작품이랍니다.

 

입체감과 생생함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구요

트랜드에 발맞춰 나가는 DN과

여러분의 평생 한번뿐인 타투

함께 하신다면 무조건 만족은 100%

자신있게 말씀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