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랙앤그레이 특별한 타투 만날수있는 그곳

 

안녕하세요 DN이예요

오늘 날씨가 조금 쌀쌀한듯 하네요

영하2도로 시작하는 아침인데.

예전같으면 영상이라고 좋아했을거같은데 추워요 ㅋㅋㅋㅋ

빨리 따듯한 봄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타투 고민하고 또 고민하다 결정내리지 못한 분들

생각보다 많으시더라구요 계속 미루기만하다가

dN타투에서 상담받으시고 최종결정하시는 분들중

몇년전부터 타투 새기고 싶다!란 생각 하셨다던 분들

많으시더라구요

 

그만큼 확신이 드는곳이 없어서 였겠죠?

 

오늘은 블랙앤그레이 장르에 대해서 소해드려볼게요

 

 

타투를 새기려고 할때 홍대쪽으로

많은분들께서 발걸음을 옮기시기도 하는데요

그많은 곳들중에서도 잘하는곳 찾기란

쉽지 않은 일이 되실텐데요

 

현재는 수많은 지역에서

실력좋은 아티스트분들이 자리를 잡고 계시기떄문에

먼곳으로 원정도 가시는 부분이지만

가까운곳에서도 하이퀄리티의 작품을 만나볼수 있게 되었어요

 

부평DN타투 방문해주시는 분들만해도

근처에서 거주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고

타지역에서 방문해주시기도 하는데요

 

거리보다 실력이 우선이지만

이왕이면 실력도 좋고 가까운곳에서

편안하게 작업을 받을수 있다면

더할나위없이 좋겠죠?

 

블랙앤그레이 장르같은경우 음영의 조절을 잘해야

좋은 작품이 완성될수 있는 부분이 있어요

 

강 약을 잘 조절할줄 알아야 하죠.

그만큼 기술력에서도 . 경력적인 부분에서도

우수한 타투이스트분께 작업을 받고 싶어하는것은

모든 분들의 마음일거예요~

 

 

도안제차에 선과.악이 존재하기도 하며

다크스러운 느낌을 가득 표현할수도 있는데요

 

도안을 어떻게 제작하느냐

어떤 기술로 새겨지느냐

어떤 위치에 어떤 사이즈로 작업되느냐에따라

수많은 부분들이 달라질수 있어요

 

작은 부분하나의 변화에도 큰 분위기의 변화를 가져다 주는것이

타투의 큰 장점이라 할수있어요

 

 

컬러를 넣은 장미타투는 정열적인 강열함을 나타내지만

지금보시는것처럼 블랙컬러와 명암의 다양성으로

완성된 장미는 또다른 매력을 느끼게 해주는데요

 

이런걸 바로 분위기깡패라고 표현할수 있을같네요.

사람의 손으로 새겨졌다고는 믿을수 없을정도의 퀄티를

보여주는 작품이예요

 

 

블랙앤그레이는 여러 위치에 작업이 되지만

많은 분들께서 팔 위치를 많이 선호하세요

예전엔 타투가 노출되는것을 꺼려하시던 분들이 많았어요

 

그만큼 인식이 좋지 않았기때문이죠

현재는 잘 새겨진 타투를

남들에게 뽐낼 설레임으로 작업을 진행하시는 분들도

생각보다 많아요

 

자기만족도 커지고

다른 사람들 눈에도 멋지게 작업된다면

이런것이 바로 일석이조~

 

 

여성분들같은 경우 만다라 도안을 새기길 원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남자분들의 만다라와는 조금 다른 느낌을 표현하고 있어요

 

타투는 개성과 . 내가 전하고싶은 메세지등을

전달할수있는 작업이 될수도 있는 부분이예요~

 

세가지 도안을 믹스하여 도안제작을 진행하였구요

완벽하게 작업이 완성된 작품이예요

 

 

마지막 블랙앤그레이 타투 작품은 돌고래 도안이예요

눈동자가 꼭 무언가를 전하고 있는듯한 느낌이 들죠

 

이렇게 타투도안들 속에서도 여러가지 의미를 찾을수 있는 부분이 있어요

수많은 매력을 표현할수있는 타투

 

더 늦기전에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해 보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