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자타투 레터링문구 다양해요

 

안녕하세요! dn이예요~

꽃샘추위가 언제쯤 사라질까요 ㅠㅠ

넘나 추운데.. 몸살기운이 있어서 춥게 느껴지는건지.. 몸이 약해진건지 ㅋㅋ

아직도 털달린 롱패딩을 입고 다닌다니까요..

올해 한번도 입지 못한 코트들이 옷방에서 계속 저를 부른거 같은

느낌이 .. 이렇게 꽃샘추위가 지나가고 나면 갑자기 확 따뜻해 질테니

올해는 못입는다고 볼수있겠죠..ㅋㅋ

 

 

빨리 따뜻한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마음껏 산책좀 하게요!!

전 은근 걸어다니는걸 좋아하거든요 ~

패션과도 연관이 깊은 여자타투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레터링타투 작품들을 모아보았어요~

 

 

여러위치에 타투 새겨질수 있는 부분데요

가장 많이 선택하시는 위치는 발목과 손목이 될거같아요

 

여름철에 가장 노출되기 쉬운 위치죠!

남자분들도 많이 선택하시는 위치~

 

심플함을 원하신다면 레터링문구만으로

타투를 새겨도 좋지만 여자분들 같은 경우에는 이미지를 포함하여

조금더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하길 원하시는 편이예요

 

 

타투를 결정할때 여러가지 부분들을 선택해야 하는데요

컬러/라인의 두께/진하기/길이/위치등을 이야기 할수 있어요.

평소 내가 즐겨 입는 패션스타일과 연관되게 도안을 제작하여 새겨도 좋겠죠.

 

 

 

여자분들 같은 경우 아무래도 너무 단순한 도안들보다는

조금 눈에 띄는 도안들을 많이 고려하시는데요

의미를 포함할수있는 별자리를 목뒤쪽에 새기시고 레터링문구를 선택하셔서

작업을 완성하셨어요.

 

 

여자타투 도안을 조금 투박하게 선택하셨다고 해도.

개인의 이미지와 풍기는 분위기가 있기때문에 매치가 잘되기도 하는데요

살짝 진한듯한 폰트를 선택하셨지만 어색하지 않은 느낌으로 작업이 완성되었어요.

 

 

 

여성스러운 느낌과 여신의 느낌을 가득 표현하고 싶으시다면

지금 보시는 위치를 선택하시는것도 좋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같은 위치에 작업을 하게되다라도 도안이 달라지게되면 아예 다른 느낌으로 완성이 될수 있기때문에

타투 새길때 도안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 알수 있는 부분이예요

 

 

레터링문구를 짧게 선택하기도 하고 길게 선택하기도 하는데요

아무래도 길이가 길어지게되면 폰트가 작아지고 길이가 짧은 문구를 선택한다고 하면

폰트가 살짝 커질수도 있는 부분이 있어요.

 

글쓰는 방식이 살짝 변했는데. 상당히 불편하네요 ㅎㅎ;;

 

 

여자타투는 사이즈가 크지 않아도

포인트가 제대로 되는 부분이 있기때문에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선택하시면

오래도록 만족감 크게 다가올수 있는 부분이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해보네요~

 

여자타투는 그 어떤 악세사리보다 큰 효과를 줄수 있고. 패션쪽으로도 큰 도움이 될수 있어요. 포인트를 개성넘치게 주고 싶으신 분들께서 선택하시면 좋을 장르이기도 하구요 레터링외에도 더 많은 장르들로 작업이 진행될수 있는 부분이 있으니 다른 장르들도 궁금하신 분들은 문의 주시면 되요 ^^

 

마지막으로 한글 레터링 소개해드리면서 오늘 작업은 마무리 할게요 아무래도 바뀐 글쓰기가 너무 불편하고

버벅거려서 문의좀 해봐야겠어요 ㅠㅠ 황급히 마무리 하게되네요 ㅠㅠ 이해부탁드릴게요!

내일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