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타투 모든 가능해

 

안녕하세요 DN이예요~ 즐거운 주말 이죠?

오늘 비소식이 있었는데 어제 저녁에 비가 내리고 오늘은 그친듯 하네요~

비가 왔으니 공기가 상쾌하겠죠?ㅎㅎ 봄비가 내린건지~ 주말이 지나면 4월의 시작인데

언제 따듯한 봄이 올지 기다려 지네요

오늘도 인천타투 부지런히 작업소개 해드리러 찾아왔어요~

항상 많은 관심 감사드려요^^

 

오늘 첫 작품소개는 굉장히 특별한 작품이예요~

바로 엄빠분들의 부부타투인데요

아이의 태어난 해와/월/일 그리고 초음파 도안으로 제작하여

같은 도안으로 다른 위치에 새겨졌어요

 

 

태어난 시간도 함께 숫자로 새겨졌고

두분께서 상의하셔서 구도를 잡고 오셔서 도안을 제작하는데

그렇게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어요

그래서 작업도 순조롭게 진행이 되었답니다~

 

아무래도 아이가 태어나게 되면

부모라는 이름에 걸맞는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게 되고

여러가지 부분들을 포기해야 하기때문에 때때론 힘들게 느껴질테지만

두분께서 새긴 타투를 보고있으면 뭉클하면서도 힘이 솟을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

 

 

나중에 시간이 오래 지난뒤에 사랑하는 내 아이가 많이 자랐을때

엄마 아빠의 타투를 보게 된다면 여러가지 느낌이 공존하지 않을까란 생각도 들더라구요.

부모님의 사랑은 위대한거 같아요 .

 

작업소개 하다보니 엄마아빠가 보고싶어 지는 ㅋㅋㅋㅋ

 

 

타투샵을 인천타투로 결정하신뒤 간단하게 카톡으로 상담을 진행하셨어요

상어를 넣어 타투 작업하고 싶으시다고 하셔서 구도 잡아 드리고

방문하셔서 자세하게 이야기 하고 도안 완성후 작업에 들어갔어요

 

타투는 작업하는 사람도 작업받는 사람에게도

즐거운 시간이 되어야 한다는 생각이예요

아무래도 피부에 직접적으로 새겨지다보니

많이 긴장하시는 분들 계실거예요~ 하지만 편안한 분위기에서 작업되는

인천타투이기떄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좋아요 ~

 

여성분들께서 많이 선택하시는 위치와 도안이예요~

비슷한 구도로 작업하신 분들이 많으신데요 모든 작품들이

다 다른 분위기로 새겨지고 있어요 기존적으로 사람이 풍기는 이미지가 있기때문에

비슷한 도안으로 타투를 완성한다고 해도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기에 부족함이 없죠

 

 

팔위치에 이미 타투를 한번 진행하신 여성분!

기존 타투는 다른 샵에서 진행하셨고 두번째 타투는 DN타투를 찾아주셨어요

기존에 새기셨던 타투가 레터링 장르였기떄문에 이번에는 패션타투로

쇄골라인에 꽃을 선택하셨어요

 

 

세로로 레터링을 새긴뒤 마지막 폰트와 이어지는 꽃으로 마무리!

길게 새겨진 레터링과 꽃의 조화가 잘어울리는 모습이네요

폰트와 이미지의 조화로움도 생각보다 중요해요.

 

 

미니타투를 손목에 새겨 컬러를 넣어 더욱 포인트가 되게 완성했는데요

내가 좋아하는 컬러를 선택하거나 도안에 가장 잘어울리는 컬러를 선택하는것이 좋겠죠?

타투를 선택할때 개인의 생각이 많이 포함되긴 하지만 타투이스트의 전문성으로

여러가지 부분들이 함께 상의되어 결정되기때문에 큰 걱정 없으셔도 좋아요

 

 

장미와 레터링의 조화 굉장히 매혹적인 느낌으로 작업이 진행되었어요

꽃도안도 얼마나 피었냐에따라서 다른 느낌을 주기때문에

취향에따라서 선택할수 있다는 사실~

 

이번 작품은 다른 작품을 응용하여 새겨진 타투라고 볼수있어요

인천타투는 자체적인 도안제작으로 유명한곳인데요 때론 지금 보시는것처럼

ㅁㅏ음에 드는 다른 사람이 새겼던 작품을 원하시기도 해요.

자기 만족이 굉장히 크게 작용하는 작품이기때문에 원하는 부분들을 포함하여

작업하는것도 중요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