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타투도안제작 스타일맞춰서~


타투도안제작은 일단 손님이 원하시는 스타일대로 완성이 되는게 우선인데요!

아무래도 디자인적인 부분에 있어서 

이렇게 독특한 모습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사람마다 스타일이 각기 다른것 처럼

개성도 중요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사자타투를 하더라도 

이렇게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도 완성이가능하시답니다 ㅎㅎ



타투도안제작은 사이즈에 맞춰서 이뤄지는데요

이렇게 반팔사이즈에 맞춰서 범선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 

안에있는 디테일하나하나 살려주시길 원하셔서 

이렇게 완성이 되었답니다 ㅎㅎ

파도의 세세한 표현까지 완벽하죠 ~? ㅎㅎ



기존에 엉망인 깃털타투도 이렇게 완성이 가능하세요 ㅎㅎ

오른쪽에보시면 완벽하게 재탄생 되었답니다 ㅎㅎ

그리고 그옆에 들어간 수채화느낌이 가득!

조금 더 패션타투로 한발나아갔어요 ㅎㅎ



기존에 엉망인 타투도 있어요 

누군가의 작품이기도 하겠지만

받은 손님의 입장에서는 

정말 엉망이거든요 ㅎㅎ

아무래도 디자인적인 부분이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 ㅎㅎ



타투도안제작 사이즈에 맞춰서 들어가다 보니

이렇게 날개뼈에서 시작을해서 

팔의 중간까지 내려오게 되는 디자인인데요 

아무래도 날개 하나하나 쌓아지면서 

이뤄지는 디자인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는 디자인이랍니다 ㅎㅎ



타투도안제작 이렇게 직접 살 위에 그림을 그려서 

완성이 되기도 한답니다 

아무래도 손님의 체구에 맞춰서 

완성이 되다보니

이렇게 들어가는게 제일 안성맞춤이거든요 ! 



타투도안제작 원하시는 스타일로 완성이 되는 이곳!

바로 인천타투 부평타투 DN타투샵이랍니다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ㅎㅎ


'작업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손레터링 어떤손가락에~?  (0) 2017.04.05
마리아타투 성스러워요!  (0) 2017.04.04
사쿠라후부키 흩날리는 꽃!  (2) 2017.04.01
이레즈미타투 멋탱!  (0) 2017.03.31
이레즈미도안 웅장!  (0) 2017.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