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자미니타투 어떨까요?

안녕하세요!

비가 보슬보슬 내리네요

소나기처럼 막 내리는 비는 아니라서 조금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내리는 비가 오늘은 조금 차분하게 만들어 주는거 같은 기분이예요~

주말 잘 보내셨어요?

전 오랜만에 행사가 있어서 서울에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친구들도 만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이제 나이가 차서 많은 친구들이 거의다 결혼을 해서

한동안은 또 좋은 행사가 없을거 같네요~

 

 

 

비가 내리고 나면 날씨가 엄청 더워지려는지

아니면 조금 시원한 날들이 지속될것인지 궁금해 지네요 ㅎㅎ

여자분들께서 미니타투 준비 많이 하고 계실거예요.

한시가 급한데 결정이 쉽지 않은 분들이 계시다면

전문가와 함께 상의하셔서 ㅎㅎ 빠른 결정 하시길 바래요

 

 

음악과 관련된 직업을 가지신분께서 음표를 작게 새기길 원하셨어요

우리가 알고있는 음표와는 약간 차별화된 느낌으로 도안을 제작했어요

굉장히 마음에 들어하셨구요

작업이 완성된후에도 만족감 크게 표현해주셨어요

감사드려요^^

 

 

여자미니타투로 손가락이나 목.귓볼등에 작업 많이 하시구요

가장 선호하시는 위치는 발목이나 손목정도가 되겠는데요

사이즈가 아무래도 아담하다보니 여기저기 새길수있는 위치가 굉장히 많아요

선택의 폭이 넓죠 부담도 적으면서 포인트로 너무 좋은 장르가 아닌가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선호도는 계속해서 높아지는거 같아요~

 

 

 

미니타투를 활용하여

아이의 발도장 도안을 완성할수도 있어요

작지만 그 작은 사이즈안에 표현할수있는 부분들이 많아요

여러가지 부분들을 추가하게 되면 화려한 느낌도 풍길수있고

기본적으로 세련됨과 심플함까지 표현되고 있어요~

 

전 여름에 대부분 슬르퍼나 쪼리를 즐겨신어요

운동화는 발이 좀 답답한 느낌이 많이 들거든요

팔이나. 다리.발등도 남자분들에 비해 여자분들께서

노출되는 횟수가 더 많을수 있기때문에

 

악세사리 느낌으로 포인트를 주셔도 좋겠죠

 

 

진짜 별거 아닌거 같은 도형만으로도

나에대한 분위기를 업시킬수있는 방법이 될수있는데요

꼭 크다고 눈에띄는것도 작다고 세련된것은 아니구요

내가 선택하는 도안에따라 컬러에 따라서

느낌은 계속해서 변하게 되요~

 

 

여자분들의 발목에 타투하나 새기면

새기기전과 정말 다른 이미지를 연출할수 있는데요

꽃타투를 많이 새기시는 편이구요 하트나 도형같은 간단한 도안도

특별해 질수있어요 ^^

 

 

손목에 심플한 하트 미니타투!

하트같은 경우에도 비율 맞게 새기는것이 쉽지 않다는거 아시죠?ㅎㅎ

사이즈가 크던 작던 어디에 타투를 새기든 전문적인 시술이 가능한곳으로

방문하셔서 상담도 진행하시고 작업 결정하시는것이 좋을거같아요 ^^

습해서 더운듯 느껴지긴 하는데 에어컨을 틀으니 또 추운거 같아서 가디건을 걸쳤네요~

감기조심하시구요 헬월 잘 이겨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