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자타투 창의적으로 도안 제작하는곳

 

안녕하세요 DN타투 인사드려요.

점심을 먹고 도넛 2개를 먹었더니 아직까지 속이 더부륵..

밥을 먹고 좀 허전한 느낌이 들었거든요 ㅋㅋㅋㅋㅋ

배가 크게 부른건 아닌데 자꾸 속이 답답..체한건 아닌거 같은데 ㅠㅠ

어제 잠도 많이 잤는데 하픔이 계속 나오고 죽겠네요 아주 ㅋㅋ

바쁘게 일하다보면 또 잊혀질 증상들이지만 손가락 운동을 열심히 해서

소화를 좀 시켜봐야겠어요!

 

오늘은 여자타투 소개해드릴게요

 

 

 

지금 보시는 타투는 아가의 태어난 날을 숫자로 새긴 도안이구요

거기에 초음파 도안까지 함께 작업을 진행하였어요.

아빠분께서도 같은 도안으로 타투를 새기셨는데요

오늘주제가 여자분들의 타투이다보니 여성분 작품만 올려드리는걸로 ㅋㅋ

 

 

라인 위주의 타투구요

감성라인이라 소개해드릴수 있어요

가장 기본적인 노출이 되는 위치이기도 하고

여름에 많이들 작업하시는 곳이죠~

그만큼 선호도가 높은데는 이유가 분명히 있어요

남성분들께서도 선호하시는 위치예요~

 

 

여자타투중 가장 기본이고 부담없는 미니타투

작은 사이즈지만 다양한 도안으로 가능하다는 큰 장점과

어떤 위치에도 잘어울리기 때문에 포인트로는 가장 좋은거 같아요

타투가 하고싶지만 부담스럽기도 한 분들께 가장 추천드리는 미니타투~

 

 

평소에는 노출이 잘 되지 않지만

비키니 라인으로 여름철에 굉장히 큰 효과를 줄수있는 위치예요

깃털이 생생하게 연출이 되어서

큰 사이즈는 아니지만 눈에 확띄게 작업이 되었어요

이처럼 도안에 따라서 연출할수있는 분위기가 달라진답니다.

 

 

레터링타투는 폰트가 정말 다양해요.

진하기와 두께에 따라서 달라지는 부분들이 있기 때문에

지금 보시는것처럼 레터링을 여러개 새기더라도 전혀 다른 느낌들을

표현해 낼수가 있어요. 여러 나라의 언어들중 내가 가장 멋스럽게

연출될수 있겠다~라고 생각되는 폰트를 선택하시면 좋겠죠?

 

 

지금 보시는 타투는 편한 스타일에도 조금 차려입은듯한 스타일에도

모두 잘어울리는 도안인데요 여성분들같은 경우 여성스러운 느낌을 많이 표현하길 원하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으신편이예요. 그래서 꽃타투나. 별.나비등이 꾸준히 사랑받고있죠

날씨 도안과 별자리타투도 인기좋아요~

 

 

여자타투 많이 선택하시는 위치들이 있지만 도안들이 모두 다양하여

같은 위치에 타투를 새기게 되어도 모두 다른 분위기로 완성되고 있어요~

평소 타투 새겨보고 싶다! 라고 생각하셨던 분들이라면 자세하게 상담해보신뒤

결정하셔도 좋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