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타투 소중한 내 피부 지키자

 

안녕하세요 DN타투 입니다.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전 아무래도 살이 찌려나봐요

밥을 먹긴 먹었는데 안먹은것처럼 속이 허하고 자꾸 뭐가먹고 싶네요 ㅋㅋ

여름이 다가오는데... 배가 계속고파서 이를 어쩌면 좋을지 ㅠㅠ

20대가 지나가고나니 먹고싶은 욕구가 정말 참기 힘들어 지는거 같아요

몸살때문에 자연스럽게 빠졌던 살이 다시 물이 오르네요 하핫!

 

오늘도 인천타투 활기차게 작업소개 해드려고 찾아왔어요~

날이 더워 에어컨을 켰네요~

 

 

항상 소개해드리면서 느끼는거지만

타투는 내 피부에 새겨지는 작업이 잖아요

그래서 더욱더 신중하고 꼼꼼하게 . 알아봐야 하는거같아요

그리고 어떤 제품을 사용하는지 위생 관리는ㅇ ㅓ떻게 되고있는지도

잘 알아 보셔야 할거같구요

믿을수 있어야 되니까요~

 

 

다양한 디자인으로 여러가지 도안이제작되고 있구요

사이즈 작은 작업들은 지금 보시는 것처럼 아기자기 큐티하고 아름답게

새겨지기도 하구요 심플하거나 . 조금 투박하게 새겨지기도 해요

분위기는 원하는 대로 어떻게든 가능한부분이니 참고해주세요

 

 

인천타투에서 사이즈큰 작업을 원하시는 분들께서

선호하시는 장르는 블랙앤그레이와 이레즈미가 있는데요

DN타투에서 굉장히 기술좋게 새겨지기로 유명해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디테일적인 부분으로도 흠잡을때가 전혀 없다니다.

 

 

많은 분들께서 다녀가신 인천타투 DN! 타투에 관심 많으신 분들께선

어김없이 단골이 되어주시는데요 그만큼 친절함과 청결 그리고 기술까지

함께 할수있는 곳이기에 가능한부분이겠죠~

언제나 타투를 사랑하시는 모든 분들께 최고의 작품을 약속드려요 ^^

 

 

위치는 어디든 상관없어요~ 디테일한 부분들이 결정하기 힘드실수 있어요

하지만 전문가와 함께 상의하여 결정하신다면 내가 혼자 결정하는것보다 훨씬더

큰 효과를 가져다 줄수도있는 부분이 있기때문에 상담 진행하시고 원하시는 부분들 추가 하시거나

전사 작업을 통하여 타투 새겨졌을떄의 느낌 확인 가능한 부분이예요 ~

 

 

인천타투에서 작업된 포토폴리오들을 둘러보시면 아시겠지만

굉장히 다양한 느낌들이 존재한답니다.

한가지 느낌과 분위기에 한정된것이 아닌 창의성이 돋보이는 도안들로

개성넘치는 부분들이 포함될수 있기때문에 너무나 좋은 기회가 되실거예요~

어제 시간이 좀 생겨서 지하상가를 둘러보고있는데 여자분들께서 다리쪽에

스쿨타투 많이 새기신 모습 볼수있었어요

눈이 더 가는것이 사실이죠 ^^ 누구나 나의 컬러를 더욱 업시킬수있는

타투 완성할수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