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타투 난네게 반해써~~

 

 

안녕하세요 DN입니다.

맛점하셨어요? 전 몰 잘못먹었는지.. 어제 과식을 했는지

오늘 화장실에 몇번을 다녀온지 모르겠네요 ㅠㅠ

 

잠도 솔솔오고~ 밥을먹으면 졸리고 안먹으면 배고프고 ㅋㅋ

안먹고 살고싶은 사람들중 1인입니다.

먹는시간대신 잠을 잤으면 좋겠어요

전 항상 잠이 모자르거든요 ㅠㅠ

조금 피곤하더라도 인천타투 작업소개는 열정적으로 달려보아야 하겠죠?

 

 

커버업으로 작업된 작품인데요

기존 타투가 액자느낌으로 진행되어있었어요.

왜 커버업을 하시는지는 설명해드리지 않아도 잘 아시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요 이런 부분들이 문제가 될수 있기때문에

타투 도안을 결정하실땐 정말 신중하셔야 한다는 말씀 드시한번 드립니다.

작업은 굉장히 완성도 높게 완성되었어요

기존타투가 있었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정도로 자연스럽죠

 

 

인천타투에 방문해 주시는 남자분들중

지금 보시는 위치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길을 지나다보면 지금 보시는 위치에 타투 새기신 분들 많이 지나치실거예요.

 

갈수록 큰 타투를 원하시는 분들이 늘고 있지만

아직까진 사이즈 큰 작업보다는 지금 보시는것처럼 포인트 느낌의 작업들이

많이 작업이 되고 있어요~

 

 

타투에 성별과 나이는 제한을 두지 않습니다.

미성년자분들을 제외하고는요~

딱 보시면 아시겠지만 화려한 느낌을 좋아하신다고 하셨어요

타투는 화려하지 않은 느낌으로 레터링을 새기셨는데요

평소 새겨지는 길이보다 훨씬더 길~~~게 작업 원하셨어요

 

 

지금 보시는 작품은 입체감이 느껴지는 작품인데요

컬러와 명암의 다양함으로 보다 매혹적인 생생한 느낌과 함께

눈에띄는 작업이 완성되었어요.

사이즈는 한뼘정도 크기이며 파스텔이 번지는 느낌이

너무 보기좋죠?

 

 

인천타투에서 상담을 진행하시고 고민을 하시다가

결국 타투 진행을 하셨는데요 부담스러운 타투는 원하지 않으신다고 하셔서

라인작업을 진행했구요 그 결과 깔끔하면서도 원하는 느낌을 가득 담고 있는

작업으로 완성되었어요. 청순한 이미지와 잘어울리는 작품이여서

더욱 만족도가 높았던 작업이였던거 같아요.

 

 

마지막은 스쿨타투!

화려한 느낌을 가득 포함하고 있는 장르이구요

도안들이 새로운 느낌이기도 하고 익숙한 도안들이기도 하고

다른 장르들과는 달리 이어져서 작업이 되는것이 아닌

사이즈 크게 작업을 하고싶으신 분들께선 여러가지 단일된 도안을

한위치에 함께 작업을 하셔서 굉장히 개성넘치는 스타일로 연출할수 있어요.

 

인천DN타투의 기술과 노하우를 최대로 발휘하여

가장 잘어울리는 작품이 완성될수있기 때문에 너무 많은 고민보다는

우선 상담을 진행하신뒤 결정해 보시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