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팔타투 노출하기 좋아

 

올여름 타투 계획하시는 분들

어떤 위치를 원하시나요?

생각해둔 도안은 있으시구요? 결정이 힘드신 분들을 위해서

남자분들께서 많이 작업하시는 팔타투에 대해서

소개해드려볼까 하는데요 노출되는 계절인만큼

잘 보이는 위치에 타투 작업 많이 문의주시는데요

 

오늘은 비소식이 있지만

금방 더워질 6월이기 떄문에 빠른 선택으로

작업 진행하시길 추천드려요~

 

 

평소 깔끔한 스타일의 패션을 선호하신다고 하셨는데요

세련되면서도 포인트를 줄수있는 도안이 어떤것이 있을까

고민하던중 정말 딱 잘어울리는 도안으로 완성!

포인트 되는 컬러를 넣어서 심플하지만 눈에띄는 아주 세련된

작품으로 진행이 되었어요~

 

 

 

자유롭게 날아가는 모습을 도안으로 제작하여

진한 블랙컬러를 사용하여 타투가 새겨졌구요

깔끔한 느낌의 레터링까지 함께 새겨져 블랙컬러의 조화가

잘어울려진 느낌의 작품이 완성되었어요~

 

이처럼 완성된 타투들을 보면

모두 다 다른 느낌과 분위기를 표현하고 있어요.

 

 

남자타투로 굉장히 많이 선택하시는 레터링타투

프린트된 옷을 입고 오셨는데요

작업을 완성하고 나니 꼭 맞춤한듯한 통일감을 주었어요 ㅋㅋ

보시면 아시겠지만 프린트되어있는 폰트와

타투 새기신 폰트가 같다는것을 아실거예요~ㅎㅎ

내가 좋아하는 폰트를 선택할수 있어서 더 마음에 드는 작업이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

 

 

팔타투는 위에서 보셨던것처럼

하나의 도안들로 작업이 되기도 하고 지금 보시는 블랙앤그레이처럼

여러도안들이 모여 하나의 작품을 완성하기도 하는데요

사이즈가 커지면 커질수록 디테일적인 부분들은

더욱 강해지기 때문에 조금더 아우라 넘치는 작품이 완성될수 있어요~

 

 

 

이레즈미는 남자타투를 대표하는 장르라고 할수있죠

전통과 역사가 오래된 장르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레즈미를 알고계시기도 하고

예전과는 달리 혐오스러운 느낌들이 아예 빠지고

굉장히 색다른/매력적인 분위기들을 풍길수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는 장르가 되었답니다.

 

 

사랑하는 가족들의 모습을 타투도안으로 선택하여

작업을 진행할수도 있는 부분이있는데요

배경을 넣거나 이미지를 생생하게 표현하는 방법외에

지금보시는 라인위주의 작업도 자주 진행이 되는데요

어떤 방법으로 타투를 새기시던지 작품들은 큰 만족감을

얻을수 있게 진행이 되실거예요~

 

DN만의 기술력으로 말이죠~

 

 

팔타투 생각보다 굉장히 다양하게 작업이 진행될수있다는거

확인하셨나요? 오늘 소개해드린 작품들외에도

더 많은 작품들이 완성되었어요.

시간이 되신다면 쭉~ 둘러보시면 좋을거 같다는 생각

전해드리니다~

 

 

마지막으로 스쿨타투 소개해드려요.

도안을 완성하여 도안만을 확인했을때보다 타투가 완성되고나면

훨씬더 매력적인 부분들을 느낄수있는 장르

 

여러가지 컬러들을 사용하여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할수있는

장르이며 특정적인부분들이 포인트가 되어

매니아층의 형성이 가장 많은 장르라고 할수있어요~

6월 말부터 장마가 시작될거라고 하네요.

ㅠㅠ 이번에는 큰피해가 없길 바라면서

오늘은 여기서 마무리 인사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