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자타투추천 원하시면 참고하세요

 

안녕하세요 DN이예요~

날씨가 굉장히 덥죠? 사무실에선 에어컨 풀가동중이라

잘 모르겠지만 밖에 나가기 싫은 날씨인건 분명하네요 ㅎㅎ

전 오늘 점심은 시원한 열무 냉면으로 답답한 속을 달래보았어요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별미~

 

이제 내가 신중하게 결정하고 결정하여 새긴 타투

마음껏 뽐낼수있는 여름이 왔는데요

타투 새겨야지 하면서 미루고만 계시는 분들

결정하지 못한 부분들이 있기때문에 고민 하시는거겠죠?

오늘 결정에 도움을 드릴수있는 여자타투추천시간 가져보도록 할게요~

 

 

 

이미 정말 많은 연예인분들의 타투가 방송에서 노출되고

패션잡지에서도 자주 등장하기 때문에

우리에게 친숙하고 익숙한 문화가 되어버린 타투

내가 평소 멋지다~ 생각하는 워너비스타의 타투를

똑같이 새기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지금 보시는 도안도 연예인분의 위치와 도안을

응용하여 새겨진 작품이예요

 

 

 

여자타투는 보이지 않는곳에 수즙게 자리잡기도하는데요

평소 잘 노출되지 않는 위치지만 강렬한 레드컬러를 중심으로

매혹으로 새겨진 장미가 시선을 사로잡네요.

 

이렇게 평소 자주 노출되는 위치가 부담스러운신 분들께선

평소엔 가려지지만 일정한 장소나. 시기에 빛을 발할수있는 위치를 선택하시는것도 좋을거같아요

 

 

 

추천해드리는 타투중 감성타투가 있는데요

라인작업을 위주로 진행하기때문에 피부에 크게 부담이 없다는 큰 장점있어요

라인워크나 블랙워크 작업들도 많이 문의주시는데요

전화나 카톡./문자로 상담을 진행하시기 보단

직접 방문하셔서 타투샵의 실내와 작업환경등을 확인하시고

조금더 자세한 상담을 진행하시는것이 무엇보다 가장 좋겠죠

 

 

지금 도안은 우정타투로 많이들 결정하시는 작품인데요

제 주변에도 세분의친구분들이 우정을 기념하기 위하여

해와.달.별 날씨와 관련된 도안으로 손목에 타투를 새기신분들이 있어요

 

혼자있을땐 개인적인 개성을

함께있을땐 함께하는 의미를 포함하게되어 좋은거 같아요

여러분도 함께 타투 새기고 싶으신 친구분들 소환해보셔도 좋을거같네요 ㅋㅋ

 

 

여자타투추천으로 미니타투도 빼놓을수 없는데요

단순하면서도 굉장히 큰 효과를 줄수있는 대표적인 장르예요

평소 악세사리를 잘 착용하지 않는다고 하셨어요

화려한 느낌은 선호하지 않으시기도 했구요~

 

그래서 무난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줄수있는 별타투로

귓볼에 살포시 작업해드렸네요~

 

 

그사람이 즐겨입는 패션이나 악세사리를 고르는 스타일을 보면

어느정도 평소 선호하는 스타일이 짐작이 가는데요

화려한 패디컬러만큼이나 눈에튀는 패션스타일을 선호하셔서

타투도 거기에 알맞게 컬러를 넣고 반짝이는 느낌을 강조했어요~

지금같은 시기에 딱 노출하기 좋은 위치죠~

 

 

 

마지막으로 여자타투추천 작품은 여성스러운듯 화려한 느낌을 주는

초승달과 꽃이 함께한 도안인데요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피부톤이 하얀편이셨고

여성스러운 이미지가 많은 분이셨어요~  너무 심플하지 않게 또한 너무 화려하지 않은

도안으로 매력을 업시킬수있는 작품이였던거 같아요~

항상 DN타투를 응원해주시고 기술을 인정해 주시는 많은 분들때문에

오늘도 힘내서 한분한분에게 정성스럽고 완벽한 타투를 새겨드리려 노력하는 DN이예요

꾸준한 관심과 애정 감사드린다는 말씀 전하면서

내일 인사드릴게요~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