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자타투위치 계속고민되?

 

dN인사드립니다. 편안한밤 보내셨나요?

전 어제 기생충을 보고 왔는데요 사실... 별로 안땡기는 영화였어요

볼기회가 있었는데도 계속 미루고 미뤘었는데

어제 영화볼 생각으로 나갔는데 특별히 볼만한 영화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기생충을 예매하고 친구들에게 물어봤더니

몰입도 좋고 잼있었다는 의견들이 많아 그래? 하고 봤는데

기대를 안하고 봐서 그런지 몰입감과 배우들의 연기

그리고 조금 . 생각이 들게하는 내용 좋았네요

 

하지만 15세 등급에는 조금..19세여야 할거같아요 ㅎㅎ

 

 

오늘은 즐거운 불금! 많은 계획들이 있으실텐데요

비소식은 없지만 아침부터 날이 구리구리 하네요

다른 지역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현재 인천에는 오늘 비표시는 없네요~

내일 . 외출할일이 있는데 내일비소식이있어요

 

장마니까 어쩔수없지만 요즘 이상하게 주말에 비가 많ㅇ ㅣ내리네요

 

 

dN타투는 오늘도 많은 분들의 여자타투를 책임져야 하기에

바쁘게 움직어여 하는데요 많은 분들께서 예약을 진행해 주고 계셔서

바쁜 피크철을 보내고 있어요~

 

타투 위치마다 달라지는 느낌과 분위기

도안만큼 중요한것이 위치선택이라 할수있겠네요.

 

 

이정도 사이즈라 한다면 여자타투중 큰 면적에 해당하는 작품이예요

배경과 이미지에 컬러가 많이 추가되지 않아서 과하게 화려한 느낌은

들지 않아요. 아우라 넘치 모습으로 타투가 완성되었어요.

 

 

여자타투 위치에따라 디자인에따라 크기에따라서 많은 부분들이

달라지는데요 . 많은 부분들을 선택해야

한다는어려움이 있을수 있지만

이런 부분들을 함께 고민하고 결정해 줄수있는 타투샵이 있기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좋을거 같아요~ 아무래도 기술자의 눈으로

바라보게되면

우리가 보지못했던 여러가지 부분들을 볼수있을테니까요

 

 

잘록한 허리가 인상적이였던? ㅎㅎ

아주 잘어울리는 도안을 완성하여 분위기 뿜뿜 물씬나게

작업진행해드렸어요~

활짝 피지 않은꽃송이에서 굉장한매력이 뿜어져 나오네요

 

 

손가락은 많이 움직일수 밖에 없는 신체부위이기 때문에

타투를 새기면 정말 작은 사이즈라고 해도 노출이 될수밖에 없는데요

단점은 다른 부위들에 비해 마찰이 자주 일어나게 되기때문에

리터치와 관리가 필요하다는 점이예요~

 

 

점심 먹고 들어오는 길에 비가 살짝 내렸는데

또다시 그쳤어요. 날은 굉장히 흐리구요 미세먼지도 오랜만에

안좋음을 보이고 있네요.. 날씨는 굉장히 좋지 않지만

그냥 불금이라는 이유 하나만을도 힘이 나지 않으시나요?

남은시간 화이팅 하시구요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