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자허리타투 너무이쁘지

 

소나기 소식이 있는 하루지만..

무덥고 습한 날이 이어지고 있네요 소나기는 언제온다는건지

요즘같으면 차라리 비가 내리는게 좋은거같아요 ㅎㅎ

더위 먹지 않게 수분섭취 꾸준히 하시길 바래요

오늘은 무슨이야기를 해볼까 고민하다가 여자분의 매력을 100% 업시킬수있는

허리타투 소개해드려보려고 해요.

 

여름철이 아니더라도 4계절 선택해도 좋은 위치!

만족감이 크게 들수있는 위치라고 할수있겠네요

 

여러가지 도안으로 작업을 진행하시는데요

레터링을 선태하시기도 하고 여러 이미지들로 다양한 느낌을 연출하기도 한답니다.

 

 

 

 

허리가 잘록하신 여성분께서

선택하신 도안!

바로 장미인데요 활짝 핀 모습이아니라서

조금더 특별하게 느껴지는거 같아요

 

이쁘게 써져있는 글씨와 그림을 똑같이 따라 그리고 쓰는것.

생각만큼 쉽지 않은 일이란거 아시죠?

 

타투 새겨진 모습을 보면

신기하다 생각이 되기도 하는데요

 

어느정도 기술이 있냐에 따라서

라인의 선명함과 타투 새겨지고 난후

깔끔한 느낌등이 달라질수 있죠

 

 

 

 

 

아무래도 여자허리타투같은 경우에는

몸매에 어느정도 자신이 있는 분들께서

결정하시는 편인거 같아요

 

가끔 물어보시는 분들이 계시긴한데

피부에 새겨지는 작업이다보니

 

살이 티가 날정도로 많이 찌게되면

타투가 커지는 듯한.? 늘어나는 듯한 ? 느낌이 드나요?

라고 문의주시기도 하는데요

 

전혀 아니다라고 이야기 할순없지만

또 크게 차이가 난다고 말하기도 애매한거 같아요

 

 

 


 

여러가지 폰트를 사용하여 레터링을 주되게 작업하였구요

낙서한듯한 이미지를 포함하여

레터링만 새겨졌을떄와는 다른 느낌들을 표현했어요.

 

레터링은 내가 원하는 폰트를 선택할수 있다는데에

큰 장점이 있는거 같아요

 

사람마다 글씨체가 다른것처럼

여러가지 부분들을 선택할수 있답니다~

 

 

 

 

깃털도안은 수많은 선들을 새겨

하나의 깃털을 완성하게 되는데요

 

실제로 깃털을 생각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왠만한 터치로는 그 생생함을 전달하기가 쉽지 않아요

 

작은사이즈라고 해도 손이 많이 가는 도안들은

시간을 여유롭게 생각하셔야 해요

 

 

 

 

 

여자허리타투 사이즈가 크게도 들어갈수있는데요

정가운데에 위치를 잡지 않은것은

 

어느정도 예상은 하셨겠지만

흉터라고 하기엔 그렇고

피부상태가 만족스럽지 않은 부분을 커버하기 위하여

작업하였던 부분이기에

꽃잎의 무늬가 있는것처럼 표현하기 위하여

살짝 옆쪽으로 작업이 진해되었어요~

 

 

 

 

어떤 위치를 선택하던지!

위치에 따라서 분위기는 달라질수 있구요

 

위에서 보던 깃털과 지금 보는 깃털

확실히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죠?

 

같은 도안이지만

작업될떄마다 모두 다른 모습으로

완성되기 떄문에 개인적인 개성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께서 꼭 다른 사람들이 새겼던 도안이라고

피하실 필요는 없어요~

 

dn에서 언제나 새롭게 작업될수 있다는점!

기억해주시고 궁금하신부분들은 언제든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