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자 귀뒤타투 볼매야

DN입니다.

상쾌한 아침입니다! ㅎㅎ 창문을 열어놓으니

아침을 알리는 소리들이 들려오네요

 

인천에는 사건사고가 참 많이 발생하죠

넓다보니 많은 인구들이 거주하고있고 그래서 사고가 더 많아 보인다라고

이야기를 하시기도 하시지만 실제로 정말 많은 사건사고들이 일어나는 지역이란 생각이 듭니다.

 

갑자기 이런이야기를 왜하냐 .. 어제 페북에서 인천에 관련된 안좋은 소식들이

많이 올라와있더라구요. 조금 충격적인 부분들이 있었기에 아침인사하면서

이야기 해봅니다. ㅠㅠ 아침부터 왜이러냐구요?ㅎㅎ

 

정신차리고 작업소개 시작해볼게요

 

어제에 이어서

여자 귀뒤타투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어제도 말씀드린것처럼 작은 사이즈로 큰 효과를 볼수있는

작업이 되기도 합니다~

 

 

 

 

 

 

혼자가 아닌 둘이 새겨도 너무나 좋을

위치! 그리고 작은 도안들이라고 해도

 

다른 위치들에 비해 더 큰 효과를 줄수있기도 해요.

어떤 도안을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분위기와 이미지가 달라지는 부분도 있답니다.

 

 

 

 

 

사람마다 신체적인 부분에서 차이가 있기때문에

타투 새기려고 하는 면적에도 차이가 있을수 있어요.

그래서 조금 아래로 조금 뒤로 조금 밑으로

 

위치를 조정하여

완성된 도안을 새길수있답니다.

 

 

 

 

귀뒤뿐 아니라 귀와 가까운 위치에

주변에 작업할수있는데요

 

목위치로 살짝 내려오는 느낌으로

진행된 작품이고

실제 립모양인거 같은 착시 효과를 불러 일으키는

생생한 도안으로 작업이 완성되었어요

 

 

 

 

굉장히 작은 사이즈도 소화가능한 위치랍니다.

악세사리와 함께 착용하면

더 큰 효과를 누려볼수있겠죠?

 

평소에 조금 다른 위치 찾고 계셨다면

오늘 소개해드린 위치가 정말 딱이지 않나라는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