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고민했지만 만족높은 여자꽃타투

안녕하세요! dN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주요뉴스 / 날씨를 검색하는것이

일과과 되었네요~ 날이 춥다고 해서 두껍게 입었다가 낮에 더워죽는줄..

그전날 더운거 같아서 얇게 입었다가 그다음날은 춥고

 

정말 변덕스러운 날씨네요. 저녁엔 계속해서 춥긴하지만요 ㅎㅎ

어제 저녁에 . 무슨일이 있었냐면

이불을 태워먹었지 모예요..

 

캔들을 켜놓고 이불을 치운다는게 힘이 과했는지

이불끝이 캔들 안으로 들어가서.. 갑자기 탄냄새가..

신속하게 대처하긴 했지만 아끼던 이불끝이.ㅠㅠ

수선맡겨봐야겠어요 흑흑..

 

슬픔을 뒤로한채 오늘 작업소개도 시작해 보려고 하는데요

여자분들께서 관심 많이 가져주시는 꽃타투 소개해드려 볼게요

 

 

 

 

 

 

시간이 가면갈수록 더 인기가 높아지는

도안이예요. 유행이라고 하기엔 그렇구요

꾸준히 사랑받는 도안이라고 할수있죠

 

그만큼 질리지 않는다는 뜻이겠죠?

예전에는 꽃을 정말 안좋아했어요

 

선물할 생각도 해본적없고 선물받고 싶다 생각해본적도 없거든요

근데.요즘은 지나가다 예쁘게 피어있는 꽃을 보면

이뿌다~ 라는 생각이 들면서

조금 마음이 편안해 지는 느낌이 들기도 하더라구요.

 

 

 

 

 

종류도 워낙 많아서.

선택의 폭이 넓은 도안중 하나라고 소개해드릴수 있을거 같아요~

그리고 컬러또한 다양하게 선택할수 있죠~

 

타투로 새겨질수 있는 도안들을 둘러보면

내가 생각했던것보다 다양하게

새겨질수 있구나라는것을 잘 느끼게 되실거예요~

 

 

 

 

 

 

또 다양하고 여러가지 느낌들을 줄수 있기때문에

질리지 않아 . 많이 선택하시는거 같아요

 

우리가 처음 본 꽃도 있을수 있고

평소에 많이 보던 익숙한 도안들도 있으실거예요

 

꽃에도 여러 분위기들이 표현되잖아요

정열적이거나. 청춘하거나 등등 말이죠

 

 

 

 

 

타투를 새기려고 생각하고 난뒤

사이즈 결정이 여러우실수 있어요.

 

도안을 선택한뒤 사이즈를 선택하거나.

사이즈를 선택하고 나서 도안을 선택하거나!

둘중 어떤것이라도 좋아요

 

차근차근 빼먹지 말고~

여러가지 부분들 잘 챙기셔서

가장 완성도 높은 만족이큰 여자타투 dN과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