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평타투 여기가 최고

반갑습니다!

dN입니다~ ㅎㅎ 오늘 미세먼지는 좋지 않지만

날은 크게 추울거 같지 않네요 어제 밤엔 갑자기 많은 비가 내려서

깜짝 놀랬다는..;;

 

어제 밤에 82년생  김지영을 보고 왔는데요

공감가시는 분들도 계시고 공감하지 못하시는 분들도 계실거 같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아침에 둘러보는 sns에 그영화를 보고 나오면서 싸우는 커플들도 많다라는

글이 올라왔더라구요.

 

참..신기한거 같아요 서로 다른 입장차이?

평소에 영화감상하는것을 좋아하는 편인데

한동안 자주 다니지 못했거든요

 

앞으론 좀 자주. 영화감상 할수있는 시간 가져보려구요

어떤 영화이든 약간의 휴식시간이 될수 있는거 같아요~

 

 

 


 

지금 보시는 장르는 스쿨타투예요.

스쿨타투는 다른 장르들과는 조금 다르게

 

사이즈가 큰 작업을 원하실때

긴팔이나. 반팔등을 원하실때

 

한가지 도안을 크게 작업하는것이 아니라

지금 보시는것처럼 평균적인 사이즈의 도안들을

여러 위치들에 작업하여 하나의 작품으로 완성할수 있게

완성하는 장르예요.

 

조금 독특해 보일수 있는 장르이라

조금 망설여지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굉장히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나타낼수 있는

장르라 할수있어요

 

 

 

 

두번째는 이레즈미예요.

일본전통 타투라고 알려져있는 라고 할수있구요.

 

예전에는 어깨문신으로 유명했던 장르이기도 하죠

하지만 이제는 인식자체가 달라지고

조금더 예술적인 느낌으로 다가오고 있어요.

 

부평타투가 입소문을 타게된 장르중 하나라고 할수있겠네요.

 

 

 

 

 

레터링은 가장 많이 알고 계시고.

가장 유명한 장르죠

 

굴자로 의미를 포함하여 여러가지 도안들을 만들어 낼수 있는데요.

사이즈와 진하기 폰트등의 다양성으로

 

생각보다 굉장히 여러가지 모습으로 완성되고 있어요.

작업시간이 길지 않으며

부담스럽지 않다! 라는것이 가장 큰 장점이 되는 장르중 하나예요.

 

 

 

 

 

마지막은 커버업입니다.

흉터가있는 팔에

타투를 새겨 컴플렉스가 아닌 자신감을 얻어내기에 충분한 작품이 되었어요.

부평dN은 커버업 잘하기로도 유명한곳이라는거

알려드리고 싶네요!

 

10월도 이렇게 끝이 나는가 싶네요.

오늘도 행복하고 보람찬 하루 보내시길 바라구요

 

웃을수록 복이 온다는 말이 있죠

많이 웃으시는일 가득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