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이레즈미타투는 인천DN이 전문이야

 

반갑습니다~ 인천타투 DN이예요~

오늘 미세먼지가 최악중에 최악이네요!

 

미세미세란 어플 사용하는데.

완전 검은색!!!! 최악 단계예요.

잠깐 바람쐬로 갔다왔더니 코가 간질간질 거리네요.

날씨는 참 좋은데 말이죠.. 오늘은 불금이죠? ㅎㅎ

주말에도 날씨는 좋을거 같은데 미세먼지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미세먼지가 좋다면 나들이 다녀오시면 좋을거 같네요!

겉옷은 꼭 챙기시구요~

 

 

 

 

 

 

오늘 소개해드릴 작품은 무엇일까요? ㅎㅎ

타투에 대해 어느정도 관심이 있으시다면

첫번째 포토폴리오를 보시고

아! 이레즈미타투구나! 라는 생각 하실거예요~

 

허벅지에 새겨진 작품이구요

이레즈미를 새길때 느낌들이 달라질수 있는 부분들이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사용되는 주된 도안을 어떻게 결정하냐에 따라서

서양화로 새기냐.

아니면 전통적인 방식으로 새기냐~ 등에따라서

달라지는 부분들이 있어요.

 

 

 

 

 

블랙잉크를 주되게 사용하지만

포인를 주어 눈에 더 확띄는 작품이 완성되었는데요

타투의 사이즈는 장르에 따라서 달라질수 있고

선택하는 도안에따라서 달라질수 있는 부분이 있죠

 

가슴으로 부터 이어지는 반팔 작품으로

완성하였어요!

 

 

 

 

 

 

잉어는 많이 선택하시는 도안이예요.

여자분들께서 이레즈미를 선택하실때

가장 많이 선호하시는 도안이예요!

 

여자분들같은 경우에는 비단잉어를

새겨 여성스러움과 화려함을 극대화 시키기도 하지요.

 

몇년전과는 달리

타투의 사이즈를 크고 임펙트있는 작품들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늘고 있어요

 

 

 

 

 

라인의 굵기 명암의 진하기

눈동자. 지느러미 . 손톱등을 어떻게 표현하냐에 따라

굉장히 큰 부분들이 달라져요.

 

주변에서 타투 새기신 분들을 보시면

잘 아실거예요~ 다르게 새긴 샵들에 따라서

같은 장르라고 해도 큰 차이가 있다는것을!

 

 

 

 

타투를 처음 새기려고 결정하신 분들중

이레즈미타투 새기고싶은데... 혹시나 잘못되지 않을까? 망치면 어떻하지?

너무 튀나? 이런 생각들로 망설이고 계신분들 계실거라 생각해요.

 

아무래도 화려하게 새겨지기도 하고 사이즈도 큰편이라

고민이 되시기도 하실테지만 혼자 고민하지 마시고 우선 샵에 방문하셔서

지금까지 작업된 작품들 . 샘플 도안들 확인하시고 이곳에서 어느정도 퀄리티가 가능한지

오랜시간이 지나도 내가 후회하지 않을수 있는지를 잘 판단하셔서

결정하시길 바랄게요!